블록체인 기반의 Adents NovaTrack, 완전한 공급망 이력추적 액세스를 표준화하는 토큰 발행

NovaTrack, 공급망에서 블록체인의 잠재력을 활용하여 모든 이해관계자의 생태계에서 널리 채택될 수 있도록 Microsoft와 공동으로 개발된 솔루션

뉴스 제공
Adents
2018-07-30 10:00
파리/프린스턴, 뉴저지/서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업계 최고의 직렬화(Serialization)와 추적 및 조회(Track & Trace) 솔루션 제공업체인 Adents는 자사의 NovaTrack 플랫폼과 결합한 완전한 공급망 추적 기능 액세스를 표준화하는 토큰을 발행합니다.

Adents는 최근 Microsoft와 공동으로 개발한 기술의 결합체인 Adents NovaTrack을 출시했습니다. 본 솔루션은 블록체인, A.I., IoT, 직렬화 기능을 결합하여 제품 유통망과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포괄적인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결과적으로 성능과 보안뿐만 아니라 관리 및 확장성 측면에서도 강력한 솔루션입니다.

Adents는 NovaTrack을 통해 서로 독립적이고 공급망 이해관계자(브랜드, 제조사, 물류 전문가 등)의 수요에 따라 만들어지는 컨소시엄 기반의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각 컨소시엄 기반 블록체인은 참여자가 공급망 데이터와 절차를 안전하게 공유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Adents NovaTrack의 사명은 브랜드, 제조사, 물류 업체부터 소비자, 규제기관을 아우르는 모든 공급망 이해관계자에게 투명성, 통제권, 가치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Adents는 NovaTrack 플랫폼을 기반으로 다양한 생태계 개발에 유익한 환경을 제공할 것입니다. 공급망 이해관계자와 기술 조력자들은 글로벌 공급망 환경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서로 협력할 것입니다.

Adents NovaTrack은 최종 소비자를 대상으로 제품 수명 주기에 관한 정보 교환에 이용되는 토큰을 발행하여 이해관계자에게 공급망에 대한 투명성을 제공할 것입니다.

Adents의 최고경영자(CEO)인 크리스토프 데빈스는 “우리의 목표는 투명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공급망에 참여하여 혜택을 누리고자 하는 관계자들을 위한 생태계를 조성하는 것입니다. 데이터 볼륨을 늘리고 가용 정보를 강화하여 궁극적으로 최종 사용자들이 그러한 정보를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 이용 방식을 개발하려고 합니다”고 말했습니다.

Adents와 Microsoft의 협업은 Adents와 Microsoft가 공동으로 개발한 레벨-4 직렬화 솔루션인 Adents Prodigi의 출시가 성공을 거둔 이후에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양사는 계속해서 혁신적인 솔루션을 함께 시장에 선보이고 공동 마케팅을 통해 성공으로 이끄는 역량을 증명했습니다.

Adents는 전 세계에서 제조된 모든 제품을 잠재적으로 식별 가능함으로써 규제 준수, 유통망 통제, 위조 방지, 공급망 프로세스 최적화, 브랜드와 고객 사이의 직접적인 관계 개선을 도모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2007년에 창립되었습니다.

Adents는 유럽, 미국, 아시아에 지사를 둔 세계적인 기업의 위상을 지키고 있으며 전세계 800곳 이상의 전문가 파트너로 이루어진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글로벌 거대 기업인 Siemens와 Microsoft의 기술 파트너입니다.

Adents는 건강관리 제품 식별 및 단위 이력추적의 선두 주자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식음료 및 생명과학을 포함한 다양한 업계에서 거대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Adents 개요

Adents는 지역 및 전 세계 공급망의 안전성 확보를 위한 종단 간 이력추적 솔루션의 선두 주자입니다. Adents는 모든 추적 및 조회 요구사항을 원활하게 충족하는 통합 직렬화 솔루션만 제공합니다.

· Adents Seriza는 제조 현장을 위한 라인 및 현장 수준 직렬화 솔루션으로, Siemens에서 자사의 고객을 위해 채택했습니다.

· Adents Prodigi는 Microsoft와 공동으로 개발되고 Azure 기술을 통해 구동되는 클라우드 솔루션으로, 안전한 데이터 교환을 가능하게 하고 직렬화 데이터의 강점을 활용합니다.

· Microsoft와 공동으로 개발한 Adents NovaTrack는 직렬화 외에도, 모든 업계 공급망 간의 거래를 확보하고 분석할 수 있는 표준화된 플랫폼을 제공하는 블록체인 기반의 하이엔드 추적 및 조회 솔루션입니다.

Adents는 전 세계에서 운영되며 미국, 유럽, 아시아에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adents.com 에서 확인하세요.

웹사이트: https://adents.com/

연락처

Adents
터쳇 에이전시(Turchette Agency)
크리스토퍼 데일(Christopher Dale)
+1 (973) 227-8080(내선 116)
cdale@turchet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