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제6회 코렐 패턴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 성료

1000여작이 넘는 응모 열기 속 참신함·예술성·제품성 바탕으로 11팀의 당선작 발표

모던한 농경 생활 속 따스함과 힐링을 선사하는 소녀를 상상하며 만든 ‘밀밭소녀’ 1등 당선

뉴스 제공
코렐 브랜드
2018-07-30 09:48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자연을 입은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27일 코렐 브랜드 코리아 본사에서 2018 코렐 패턴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을 진행했다.

‘나만의 감성이 담긴 스타일리시한 디너웨어’라는 테마 아래 진행된 제 6회 ‘코렐 아트 어워드(Corelle Art Awards)’는 △Modern Nature(모던하고 감각적인 자연의 아름다움) △NY state of Mind(코렐 본 고장 뉴욕의 활기차고 창조적인 모습) △Young & Fresh hearted(기분 좋은 상상!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자유롭게 표현) 등 총 세 가지 주제로 4월 23일부터 6월 29일까지 약 두 달여간 펼쳐졌다.

특히 올해는 코렐이 선도하는 건강한 식문화에 대한 젊은 세대의 관심과 이해도를 높이고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분야에서 패턴 디자인을 접목해 보다 건강한 삶의 소중함과 중요성을 깨닫고 즐거운 일상을 만들어줄 수 있는 아이디어를 발굴하고자 과거 대비 수상작을 증가시켰다. 이번 공모전에서 1000여작이 넘는 작품들이 출품되었으며 그 중 △1등(1명) △2등(2명) △3등(3명) △입상작(5명) 등 총 11팀의 수상작을 최종 선정했다.

1등 수상의 영예를 안은 이미연 씨의 ‘밀밭 소녀’는 모던한 농경 생활 속 따스함과 힐링을 선사하는 소녀를 모티브로 개발된 패턴 디자인으로 블루톤의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의 펜슬 드로잉 묘사와 함께 식사 시간에 위트와 스토리를 선물할 수 있는 유니크하고 안정감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현재 일러스트레이터로도 활동 중인 1등 수상자 이미연 씨는 “코렐은 실제 사용하고 있는 디너웨어로 무엇보다도 이것의 유니크한 소재와 질감을 돋보이게 하면서 디자인하고 싶었다”며 “공모전을 준비하고 고민하는 시간들 동안 꿈꾸어 왔던 생각을 표현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무척이나 즐거웠는데 이렇게 1등까지 수상할 수 있어 더욱 기쁘다”고 밝혔다.

코렐 브랜드 마케팅팀 김지영 상무는 “‘코렐 패턴 디자인 공모전’은 한국 소비자들의 안목과 영향력을 증명하는 대표적 프로그램이며, 소비자와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매우 뜻깊은 기회였다”며 “동시에 이번 수상작들을 통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분야에서 패턴 디자인을 접목해 보다 코렐이 선도하는 건강한 삶의 소중함을 전달하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공모전 입상작품들은 코렐 패턴 디자인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렐 패턴 디자인 공모전 홈페이지: http://pattern.corellebrands.co.kr

웹사이트: http://www.corellebrands.co.kr

연락처

코렐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고운정 과장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