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한숲, KT&G 장학재단과 ‘사랑의 티셔츠 & 에코백 나눔봉사’ 활동 진행

뉴스 제공
함께하는 한숲
2018-07-29 09:05
안양--(뉴스와이어)--함께하는 한숲(Together Hansup)과 KT&G 장학재단은 매년 진행중인 KT&G 장학재단 고교상상장학캠프에 참가 학생들과 함께 2018년 7월 논산, 춘천에 위치한 KT&G 상상마당에서 해외아동들을 위한 '사랑의 티셔츠 & 에코백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함께하는 한숲에서 진행중인 ‘사랑愛 캠페인’ 중 사랑의 티셔츠 & 에코백 만들기 봉사는 제3세계 아동,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 위해 봉사자들이 핫픽스를 이용하여 직접 티셔츠와 에코백을 만들어 기부하는 활동이다.

KT&G 장학재단은 작년 KT&G 장학재단 고교상상장학캠프 참가 학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아 다시 ‘사랑의 티셔츠 & 에코백 나눔봉사’ 활동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학생들은 자신이 직접 티셔츠와 에코백을 꾸미며 만족감을 느끼고 해외아동들에게 선물한다는 것에 뿌듯함과 행복함을 느껴 최선의 노력과 정성을 기울이는 것 같다고 밝혔다.

함께하는 한숲은 KT&G 장학재단과 함께한 ‘사랑愛캠페인’ 활동에서 학생들이 정성껏 만들어준 티셔츠와 에코백은 제3세계 아동, 청소년들에게 전달하도록 하겠다며 봉사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지금보다 넓은 시야와 마음을 가진 성인으로 자랄 수 있기를 바라며 함께한 KT&G 장학재단에 다시 한 번 감사함을 전하고 싶다고 강조했다.

함께하는 한숲은 국내에서 지역아동센터, 경로무료급식소를 운영하고 자원봉사, 단체, 기업 연계를 통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캄보디아, 필리핀, 인도네시아, 미얀마 등 제3세계 아동들을 위한 결식예방지원사업, 교육지원 등의 사업을 진행 중에 있다.

함께하는 한숲 개요

함께하는 한숲은 소외받는 아동·청소년들과 그 가정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비영리사단법인이다. 함께하는 기관으로 한숲지역아동센터, 빛된지역아동센터, 영문지역아동센터, 청소년 휴카페 담쟁이 넝쿨, 한숲작은도서관, 한숲희망나눔장학회와 천사아너스클럽이 있으며 아동·청소년들을 위하여 다양한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함께하는 한숲은 영세지역아동센터 운영지원, 결식아동 지원, 청소년 동아리지원, 장학지원, 아동·청소년 공부방 꾸미기,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의 주방시설지원 및 자원봉사자, 단체, 기업 연계 사업을 통하여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쿠키 만들기, 천연비누 만들기, 핫픽스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sup.or.kr

연락처

함께하는 한숲
정명운 사무국장
031-466-105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