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리네이, 싱크로노스 테크놀로지 이사회 이사에 임명

무선 업계 베테랑으로 40년에 걸친 네트워크 리더십 경험으로 회사 이사회에 공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돼

뉴스 제공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나스닥 SNCR
2018-07-27 12:00
브리지워터, 뉴저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IoT 제품 및 플랫폼 분야의 글로벌 선두주자인 싱크로노스 테크놀로지(Synchronoss Technologies, Inc.) (NASDAQ : SNCR)가 크리스 리네이(Kris Rinne)가 회사의 이사회 이사로 선임됐다고 25일 발표했다.

거의 40년에 가까운 기간에 걸쳐 AT&T 계열회사에서 고위 임원직을 맡아왔던 리네이는 최근까지 AT&T 서비스(AT&T Services, Inc.)의 네트워크·제품 기획 담당 수석부사장을 역임했다. 이 직책을 맡으면서 그녀는 글로벌 IP 백본, 무선 네트워크, 무선 기기 요건 및 인증, 회사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기술 솔루션 등 계속 발전하는 회사의 기술 기획을 책임지는 부서를 이끌어왔다.

싱크로노스의 CEO 겸 대표인 글렌 루리(Glenn Lurie)는 “크리스를 우리 회사의 이사회 이사진에 영입할 수 있게 된 것을 환영한다. 크리스는 텔레콤 분야의 진정한 선구자로서 세계 최초의 대규모 고속 모바일 데이터 네트워크 도입, 4G LTE 및 원조 아이폰의 최초 분산형 아키텍처 출시 등 수많은 업계 최초 사례에 직접 관여를 한 바 있다. 내 업계 경력 상당 부분에 걸쳐 그녀와 함께 일해왔으며 이제 다시 그녀의 기발한 아이디어를 우리 이사회에서 같이 공유할 수 있게 되어 기쁜 마음 감출 수 없다”고 말했다.

2014년 AT&T에서 은퇴를 한 리네이는 미국 내 GSM 기술을 도입한 최초의 경영팀에 속했으며 이를 통해 추후 3GPP 계열 기술의 지속적 성장을 가능케 했다. AT&T 재직 중에 그녀는 회사의 네트워크 기술 관련 조직을 이끌었던 것을 포함하여 다양한 역할을 맡기도 했다. 그녀는 ‘기술분야 여성 명예의 전당(Women in Technology Hall of Fame)’과 ‘무선 분야 명예의 전당(Wireless Hall of Fame)’에 헌액된 바 있으며 SBC 와이어리스(SBC Wireless)에서 기술전략 담당 부사장과 사우스웨스턴 벨 모바일 서비스(Southwestern Bell Mobile Services)의 운영담당 전무로 재직했다. 업계 단체장으로서도 그녀는 3G 아메리카스(3G Americas, LLC)와 통신정보표준협회(ATIS) 이사회 의장을 맡기도 했다.

리네이는 “뛰어난 능력을 갖춘 싱크로노스의 이사회 이사진에 속하게 되어 기쁘고 영광스럽다. 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IoT 등 분야에 걸쳐 업계 최고의 기술을 갖춘 싱크로노스는 텔레콤, 미디어, 기술 조직 등 분야 고객들에게 남다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갖고 있다. 싱크로노스의 손색없이 완벽한 제품군에 더해 글렌 루리의 리더십과 비전은 회사의 주주들을 위해 장기적인 성장 기회를 제공하고 회사의 발전 도정에 중요한 모멘텀을 줄 것이라고 본다”고 말했다.

리네이는 소아암협회(Curing Kids Cancer), 워시번 대학교 재단(Washburn University Foundation), 와이클리프 협회(Wycliffe Associates) 등 다수 비영리 기관들의 이사회 이사직을 맡고 있다. 그녀는 2011년에서 2014년에 걸쳐 연속으로 ‘무선 부문 가장 영향력 있는 여성 10인’ 중 한 명으로 선정됐으며 워시번 대학 학사학위를 소지하고 있다.

싱크로노스(Synchronoss) 개요

싱크로노스(Synchronoss, 나스닥: SNCR)는 전세계 수억 명의 가입자들을 지원하면서 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및 사물인터넷 상품을 통해 회사들이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고 비용을 절감하고 가입자들을 즐겁게 해줄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을 제공한다. 싱크로노스의 안전하고 확장 가능하며 획기적인 신기술,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십, 훌륭한 인재들을 통해 기술·미디어·통신 고객들이 사업을 성장시키는 방법이 변화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synchronoss.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72500590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ynchronoss.com

연락처

싱크로노스 테크놀로지스(Synchronoss Technologies, Inc.)
CC그룹(CCgroup)
미국
다이앤 로즈(Diane Rose)
+1 727-238-7567
전세계
알렉스 소웬(Alex Sowden)
+ 44 20 3824 9208
synchronoss@ccgroup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