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achi Vantara, REAN Cloud 인수

이번 인수로 Hitachi Vantara의 클라우드 포트폴리오가 확장되고 공공, 사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할 매니지드 서비스 역량 증대될 것

뉴스 제공
Hitachi, Ltd.
2018-07-25 17:36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히타치(Hitachi, Ltd.(TSE:6501))의 완전 소유 자회사인 Hitachi Vantara가 글로벌 클라우드 시스템 통합사업자이자 매니지드 서비스 제공사이자 빅데이터, 머신러닝, 사물인터넷(IoT) 업계 전반에 걸친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솔루션 개발업체인 REAN Cloud LLC를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2013년 설립된 REAN Cloud는 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 등급과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실버 파트너 등급을 획득하며 앞서가는 클라우드 시스템 통합사업자로 빠르게 주목 받아왔다. REAN Cloud는 하이퍼스케일 전문 지식과 더불어 업계 최고의 코드형 인프라인 REAN Cloud Accelerator Platform을 바탕으로 고도로 자동화되고 지능적이며 확장 가능하고 보안성 높은 클라우드 도입과 매니지드 서비스가 가능하다.

이와 같은 서비스는 비즈니스 가치를 훨씬 빠르게 실현하는 성과를 클라이언트에게 전달하는 것에 집중한다. REAN Cloud는 지난해 인수한 47Lining의 역량을 바탕으로 개별화된 사물인터넷(IoT) 분석, 예측 분석, 머신 러닝 솔루션을 전달함으로써 고객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훨씬 빨리 파악할 수 있게 한다.

이번 인수는 멀티클라우드 환경 전반에 걸쳐 안전한 기업 클라우드 도입을 촉진하려는 Hitachi Vantara의 역량을 강화하고 전통적인 애플리케이션은 물론, 인공지능과 머신러닝이라는 새로운 분야까지 관리 및 운영 능력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다. Hitachi Vantara는 첨단 솔루션 개발이란 REAN Cloud의 목표를 공유하고 이들의 전문 지식을 활용해 양사의 고객과 협력사 모두를 위한 혁신적인 디지털 솔루션의 전달을 앞당길 것이다.

Hitachi Vantara의 브라이언 하우스홀더(Brian Householder) CEO는 “히타치 그룹의 전 세계 고객들은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차지하기 위해 자체적인 디지털 혁신을 추진하고 있다”면서 “온프레미스와 오프 프레미스 양쪽에서 운영되는 현대화된 인프라와 지능형 데이터 관리 및 분석이 디지털 혁신의 기본 토대이다. REAN Cloud는 이 분야에서 히타치 그룹이 이미 확보한 고객 및 협력사 포트폴리오를 대폭 확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Hitachi Vantara의 솔루션 및 서비스 최고 책임자인 바비 소니(Bobby Soni)는 “최근 기업들은 다양한 업무와 개발 조건에 적합한 환경을 선택할 때 최대 수준의 유연성을 원한다. 여러 환경에서 데이터와 애플리케이션을 이전하고 관리하려면 통일된 클라우드 플랫폼을 통한 세심한 조정이 필요하다”면서 “Hitachi Vantara는 이미 데이터를 오프 프레미스로 옮기지 않고 선불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시장의 신뢰를 받고 있는 믿을 만한 사설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제 우리는 REAN Cloud를 통해 현재의 통일된 클라우드 제공을 공공 클라우드 및 사설 클라우드까지 확장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고객들이 업무 성과를 더 빨리 얻을 수 있도록 분석 중심 솔루션을 효율적으로 이용,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REAN Cloud 스리 바시레디(Sri Vasireddy) 매니징 파트너는 “REAN Cloud를 설립할 당시부터 우리는 기업이 더 빨리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경영 방식을 혁신하고자 할 때 클라우드가 중심 역할을 할 것임을 잘 알고 있었다”면서 “클라우드 도입 기업들이 전 세계적으로 급격히 늘어나는 상황에서 혁신 솔루션으로 미래의 디지털 전환을 만들어 나가겠다는 목표를 공유하는 Hitachi Vantara와 힘을 합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 팀은 REAN Cloud의 플랫폼을 발전시켜 고객 성과 기반 서비스 제공을 가속화하게 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REAN Cloud 설립자들은 인수 절차가 끝난 뒤에도 바비 소니가 이끄는 Hitachi Vantara의 서비스 및 솔루션 조직의 일원으로서 REAN Cloud를 계속해서 이끌고 성장시키게 될 것이다. 기존 고객들 역시 REAN Cloud 직원들을 통해 Hitachi Vantara의 세계적인 공급 능력과 첨단 디지털 솔루션으로 더욱 강화된 고품질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다.

이번 거래는 올해 말 마무리될 것으로 예상되며 관례적인 계약 종결 조건 및 규정 승인을 따른다. 이번 거래의 재무 관련 조항은 공개되지 않았다.

씨티은행이 Hitachi Vantara의 독점 재무 자문사이며 William Blair와 MVP가 REAN Cloud의 재정 자문 역할을 했다.

REAN Cloud 개요

글로벌 클라우드 시스템 통합사업자이자 매니지드 서비스 제공업자(MSP)인 REAN Cloud는 아마존 웹서비스(AWS) 파트너 네트워크(APN)의 프리미어 파트너이자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실버 파트너이다. REAN Cloud는 하이퍼스케일 통합 IaaS 및 PaaS 공급업체에 매니지드 프로페셔널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며 평생 주기로 전체적인 클라우드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시스템 통합사업자 중 하나이다. REAN Cloud는 뿌리 깊은 보안 DNA와 깊이 있는 IP 컴플라이언스 및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금융 서비스, 의료/생명과학, 교육, 공공부문과 같이 고도로 규제되는 환경에서 운영되는 고객사가 클라우드 투자를 통해 최대한 많은 이점을 얻고 클라우드에서 얻는 가치를 촉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전문으로 한다. REAN Cloud 팀은 미국 심장 협회(American Heart Association), 알렉시온 파마슈티컬스(Alexion Pharmaceuticals), Ditech Mortgage, 엘루시안(Ellucian), 글로버스 지노믹스(Globus Genomics), 필립스(Philips), PierianDx, SAP, 시만텍(Symantec), 테라데이터(Teradata), 베리타스(VERITAS) 등을 포함한 국제 조직과 함께 일하고 있다. 또한 REAN Cloud 솔루션은 고객의 컴플라이언스 니즈에 맞추어 첨단 보안 요소가 함께 제공된다.

Hitachi Vantara 개요

히타치(Hitachi, Ltd.)가 완전 자회사로 소유한 Hitachi Vantara는 데이터 기반 능력을 갖춘 리더들이 데이터의 가치를 발견하고 이를 활용해 효과적 혁신을 도모하고 사회와 비즈니스에 중요한 결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당사는 기술과 지적재산권, 산업 지식을 결합해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게 되며 이를 통해 기업체들은 고객들의 경험을 개선하는 한편 새로운 매출원을 개발하고 사업운영의 비용을 줄일 수 있게 된다. IT분야의 심층적 역량과 전문 산업지식을 결합해 혁신의 이점을 끌어 올릴 수 있는 기업으로는 현재 Hitachi Vantara가 유일한 업체다. 당사 전문가들은 데이터 주도로 유의미한 결과를 내기 위해 세계 곳곳의 기관들과 협력하고 있다.

히타치(Hitachi, Ltd.) 개요

일본 도쿄에 본사를 둔 히타치(Hitachi, Ltd. (TSE: 6501))는 운영 기술, 정보 기술, 제품/시스템을 결합해 사회가 직면한 난제를 해결할 수 있는 혁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17 회계연도 기준(올해 3월 31일 완료) 연결 매출은 도합 9억3686억엔(미화 884억 달러)를 기록했다. 히타치 그룹은 IoT 시대를 맞이한 사회 혁신의 파트너로 전 세계에 걸쳐 약 30만7000명의 임직원이 있다. 히타치는 고객사들과의 협업체제를 통해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는 광범위한 분야를 대상으로 Social Innovation Business를 도입하고 있다. 해당 분야로는 전력/에너지, 산업/유통/수자원, 도시개발, 금융/사회 인프라/헬스케어 등이 있다.

HITACHI는 Hitachi, Ltd의 상표 혹은 등록상표이며 기타 모든 상표 및 서비스 마크, 기업명은 개별 소유자들이 보유하고 있다.

Hitachi Vantara의 REAN Cloud 인수 목적: http://www.hitachivantara.com/blog/a-clear-view-of...

연락처

Kelly Smith
Hitachi Europe Ltd.
이메일 보내기
+447748555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