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돌침대 한국, 중국 소비자가 선택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 연속 수상

대한민국 12년 연속 돌침대 1위 브랜드, 중국에서도 3년 연속

뉴스 제공
장수산업
2018-07-25 10:25
서울--(뉴스와이어)--별다섯개로 유명한 건강 침대 대표 브랜드 장수돌침대(회장 최창환)가 한국 소비자 포럼에서 주최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12년 연속 수상을 하였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브랜드별 대국민 투표를 통해 분야별로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올해 약 110만명의 소비자가 참여한 투표에서 장수돌침대가 기능성 침대 부문 1위에 선정되며 당당히 대상을 거머쥐었다.

이번에 12년 연속으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받는 장수돌침대는 국내는 물론 중국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도 3년 연속,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특히 장수돌침대는 12년 연속 과반수를 넘는 압도적인 표 차로 대한민국 건강 돌침대 브랜드 1위로 선정되어 국민 돌침대로서의 저력을 입증했다. 또한 중국 부문에서도 3년 연속 수상을 하여 중국에서의 인기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

마케팅팀 최유미 부장은 “장수돌침대가 국내와 중국에서 동시 수상을 하는 기쁨을 올해도 이어가게 되어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신뢰와 변함없는 사랑에 보답하는 장수돌침대가 되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수돌침대는 최근 하이브리드 온돌소파 ‘코모라도(Comolado)’ 및 다양한 돌소파 시리즈들을 출시하며 침실에서 거실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장수돌침대는 침실뿐만 아니라 거실에서도 뜨끈한 돌침대가 필요할 것 같다는 발상의 전환으로 온돌소파를 만들었다며 싱글침대와 같은 크기라는 점에서 1인 가구로도 이미 찾는 사람들이 많다고 밝혔다. 돌소파 외에도 안마의자 등 헬스케어 제품으로도 카테고리를 확장하여 건강한 생활을 위한 장수돌침대의 연구는 계속되고 있다.

한편 장수돌침대는 제품 경쟁력 못지않게 다양한 사회 책임 활동으로도 유명하다. 루푸스 등 희소병 환자, 자살 예방 생명의 전화, 장애인 재활시설, 정신대할머니시설 나눔의 집, 할아버지 할머니 한마음 축제 등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으며 천안함 유가족 및 연평해전 유가족 위문품 전달을 비롯해 소외계층을 위한 온열매트 기증 등 지금까지 약 7000여장의 온열매트를 기증하였다. 이러한 크고 작은 기부와 정기후원을 통해 따듯한 제품을 만드는 기업의 이미지처럼 따뜻한 온기를 사회와 함께 나누고 있다.

장순옥 장수돌침대 대표이사는 “매년 소비자들이 직접 투표를 통해 선정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12년 연속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그만큼 장수돌침대에 대한 고객들의 한결같은 사랑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12년을 넘어 지속해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백년 기업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말했다.

장수돌침대는 전국 지점에서 진행하는 ‘여름에 만나는 장수돌침대’ 특별 프로모션을 한다. 8월 31일까지 전 품목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한정수량 선착순 제공 이벤트로 자세한 내용은 장수돌침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수산업 개요

대한민국 대표침대 장수산업은 1992년 창업이래 돌침대만을 전문으로 생산 판매하여 별다섯개로 유명한 대한민국 대표 돌침대 명품 브랜드로서 자리 잡고 있다.

장수돌침대 홈페이지: http://www.jangsoo.com

웹사이트: http://www.jangsoo.com/

연락처

장수산업
마케팅팀
채주은
1599-99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