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AG, 여행업 창업기업의 성장과 혁신 및 파격적 변화를 지원하기 위해 플러그 앤 플레이와 협력

뉴스 제공
OAG
2018-07-24 18:00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디지털 비행정보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OAG가 스타트업 기업의 활성화를 지원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이자 혁신 센터인 플러그 앤 플레이(Plug and Play)와 협력관계를 맺었다. OAG는 새로운 협력관계를 통해 파격적인 스타트업 및 기술 선도업체들과 공조해 여행업 생태계를 위한 보다 스마트하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만들어낼 수 있게 되었다.

플러그 앤 플레이의 여행 및 관광 혁신 플랫폼(Travel and Hospitality Innovation Platform)은 여행의 미래에 대한 정의를 새로 내리는 파격적인 기술을 발굴, 지원하고 확대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OAG가 새로운 협력관계를 구축한 것은 여행과 관련한 기술 시장의 급속한 성장기를 쫓아가기 위한 것이다. 업계를 선도하는 다수의 기업과 스타트업 기업들은 이미 사용이 수월한 OAG의 응용프로그램 인터페이스(API)와 시장을 앞서가는 항공여행 데이터를 활용해 자사의 주요 애플리케이션과 제품을 강화하고 있다.

OAG의 최고제품책임자(CPO)인 비풀 나쿰(Vipul Nakum)은 “스타트업 기업들은 여행산업 활력의 근원이다”며 “이들 기업은 가능한 것이 무엇인가라는 한계를 새로 만들어내고 이를 설계해 혁신을 도모하면서 그 경계를 무너뜨리고 있다”며 “우리는 OAG의 데이터 솔루션과 API를 빠르고 쉽게 접속할 수 있게 해줌으로써 스타트업 기업들이 성장과 제품 개발을 촉진하도록 돕는데 힘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OAG의 스케줄 및 비행 상태 데이터베이스는 전 세계 개발자들과 기술 혁신가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되어 왔다. 현재 OAG의 고객 네트워크에는 세계4대 온라인 여행사(OTA) 중 3개사, 유럽 최대의 예약 시스템, 그리고 중국, 인도, 인도네시아, 남미 및 북미 지역 최고의 여행, 기술 및 전자상거래 선도업체들이 포함되어 있다.

플러그 앤 플레이는 아시아지역의 경우 도쿄, 싱가포르 및 자카르타에 진출해 있으며, 베이징, 상하이, 선전 및 시안 등 중국에 추가로 8개 사무소를 두고 완다 그룹(Wanda Group), 필립스, 다임러, 아우디, 시스코, 비자, P&G 및 BASF와 같은 파트너들과 협력하면서 다양한 산업과 여행업을 포함한 수직적 시장을 포괄하고 있다.

플러그 앤 플레이 여행사업부문, 기업협력 책임자인 조던 브레이(Jordan Bray)는 “OAG는 우리 사회에 가치를 더해 줄 것이다”며 “OAG 팀의 솔루션과 데이터 및 여행 전문지식 그리고 주요 기술 브랜드와의 수년 간에 걸친 성공적 협업은 우리 생태계 참여기업들이 최고 수준의 제품과 서비스 및 가치를 제공할 태세를 갖추는데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OAG 개요

오랫동안 여행 시장을 선도해 온 OAG는 980개가 넘는 항공사의 확정 스케줄 데이터베이스와 가장 광범위한 비행 상태 정보 데이터베이스를 비롯해 세계 최대 규모의 항공 여행 데이터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으며 민간 항공편의 96%를 추적하고 있다.

현재 OAG 네트워크에는 세계 최대 규모의 항공사와 공항들, 온라인 여행사, 유럽 최대의 예약 시스템, 그리고 중국, 인도, 인도네시아, 남미 및 북미 지역 최고의 여행, 기술 및 전자상거래 선도업체들이 포함되어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oag.com) 참조.

플러그 앤 플레이(Plug and Play) 개요

플러그 앤 플레이는 실리콘 밸리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혁신 플랫폼으로 기술적 발전 과정이 이제껏 봐왔던 것과는 달리 한층 더 빨라지게 하기 위해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을 수립하고, 기업 혁신 서비스를 구축하는 한편, 사내 벤처를 육성해오고 있다. 이 생태계에 합류하려면 웹사이트(www.plugandplaytechcenter.com/travel)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72300545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oag.com

연락처

OAG 홍보대행
에스더 몰리나(Esther Molina)
+86 136 7179 3896
esthertsj@outlook.com
조던 브레이(Jordan Bray)
+1 408 524 1677
jordan@pnpt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