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글코리아, 롯데월드 롯데시네마 샤롯데 VIP 라운지 공기청정기 설치

98㎡ 정화 가능한 AG600… 냄새부터 미세먼지까지 제거

뉴스 제공
에어글코리아
2018-07-25 10:00
서울--(뉴스와이어)--에어글 공기청정기 공식 수입원인 에어글코리아(대표 권재호)는 롯데월드에 위치한 롯데시네마 샤롯데에 공기청정기를 설치했다고 25일 밝혔다.

샤롯데 VIP 라운지의 공기청정기 설치는 공기 중 누적된 오염물질을 최소화하는데 주요 목적이 있으며 방문 시 쾌적하고 깨끗한 공기를 제공한다. 또한 심플한 큐브 타입 디자인으로 VIP 라운지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며 조용하면서 강력한 정화 능력으로 방문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공급 지원된 에어글 공기청정기 AG600은 30평형, 약 98㎡를 정화할 수 있는 모델로 탑재된 활성탄소 필터가 강력한 흡입력으로 냄새와 유해가스, 휘발성 유기 화합물(VOCs) 등을 정화한다. 라운지 내에서 발생하는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등 0.3미크론 초미세 입자는 H14 등급의 높은 정화율을 가진 cHEPA 필터를 통해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또한 세균, 바이러스, 유해균 등은 에어글 공기청정기에 탑재된 티타늄 프로 UV 모듈의 광촉매 산화 기술(PCO)로 안전하게 분해하며 오존 및 부산물이 발생하지 않는다.

에어글코리아는 VIP 고객들을 위한 롯데시네마 샤롯데 VIP 라운지에 에어글 공기청정기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보고 체험해 볼 수 있는 장소를 점진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롯데시네마 샤롯데 VIP 라운지 제휴 설치는 롯데백화점 5개 지점과 롯데면세점 월드점 LVVIP 라운지 이후 세 번째로 진행되었으며 향후 다양한 장소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에어글코리아 개요

에어글은 세계 정상급 공기 청정 시스템의 글로벌 공급자다. 가장 안전하고 안정적이며 효과적인 공기 청정 시스템을 설계, 제조하여 고객의 건강과 복지를 향상시키는 목표를 지향한다. 우수한 제품과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경쟁력 있는 프라이스와 고객 만족을 위한 소비자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에어글은 실내 공기질의 전문가로 공기청정 기술의 리더이자 혁신가다.

웹사이트: http://www.airgle.co.kr

연락처

에어글코리아
권재호 대표
02-1644-35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