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인천 송림점에서 로드쇼 진행… 종합가전 기업 면모 과시

여름가전·주방가전·생활가전·헬스케어·펫 제품 등 다양한 제품 한자리

홈쇼핑 인기제품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며 적극적인 판촉 활동 펼쳐

시원한 바람을 상징하는 ‘바람개비 동산’ 만들어 이목 집중

뉴스 제공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2018-07-24 09:47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이 이마트의 창고형 할인매장 트레이더스 인천 송림점에서 자사 제품을 선보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로드쇼’ 행사를 7월 23일부터 8월 5일까지 14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1959년 설립된 신일은 명실상부한 국내 선풍기 판매 1위 기업으로, 내년 60주년을 앞두고 종합가전 기업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에 이번 로드쇼에서는 인기상품인 선풍기, 서큘레이터, 이동식 에어컨 등 여름가전을 비롯해 주방가전, 생활가전, 헬스케어, 펫 제품 등 30여가지의 제품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인다.

더불어 신일은 선풍기 명가로서 참신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공간을 만들었다. 매장 중앙에 시원한 바람을 상징하는 푸른색의 바람개비로 ‘바람개비 동산’을 조성해 방문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홈쇼핑 인기상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냉풍기(SIF-M800LY)를 14만4000원에, 더 쎈쿡 골드 믹서기(SMX-400MJS)를 최저가로 선보이며 스탠드형 서큘레이터(SIF-CK80S)를 12만9000원에, 무선 물걸레 청소기(SDC-B4000LM)를 11만원에 판매한다. 또한 여름철 필수가전인 초미풍 좌석용 선풍기를 5만9000원에 할인 판매하며, 안마의자 할인 행사와 무료체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신일산업 #신일선풍기 #신일서큘레이터 #이마트트레이더스송림점로드쇼 해시태그를 달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물걸레 청소기, 서큘레이터, 핸디형 선풍기, LED 조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신일 정윤석 대표이사는 “종합가전 기업의 면모를 강조하기 위해 이번 로드쇼를 기획했다”며 “오프라인 공간에서 신일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일산업 개요

신일산업은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59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il.co.kr/

연락처

신일산업
02-788-7360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대리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