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요리에센스 연두, ‘연두카가 간다!’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18-07-23 09:56
서울--(뉴스와이어)--우리맛 연구중심 샘표의 요리에센스 연두가 직장으로 직접 찾아가는 ‘연두카가 간다!’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번 이벤트는 요리에센스 연두로 회사 업무와 가사를 병행하는 워킹맘 및 워킹대디의 요리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요리에센스 연두는 우리맛의 근간인 콩 발효를 기반으로 한 순식물성 제품으로, 요리를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요리에 대한 고민을 갖고 있는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신청자 중 50명을 선정해 연두 2박스와 사무실에서 간단히 즐길 수 있는 건강 간식을 연두카로 직접 배달할 예정이다.

연두 공식 페이스북에서 이벤트 내용을 확인한 후 양식에 맞춰 평소 요리에 대한 고민, 회사명 및 주소 등을 작성해 8월 15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다음 달 17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SNS로 공유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을 선정해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할 예정이다.

오피스 어택을 통해 요리에센스 연두를 받은 사람들은 연두를 활용해 개인 SNS에 직접 요리한 사진을 #연두해요 #요리에센스 #연두 해시태그와 함께 9월 9일까지 올리면 추첨을 통해 버미큘라 냄비 세트(1명), 드롱기 커피포트(1명), 연두 4종 세트(2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연두 마케팅팀은 바쁜 생활 속 요리가 귀찮고 어렵다는 생각에 요리를 멀리하는 사람들이 많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요리에센스 연두와 함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솔루션을 얻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식품
소비자와언론팀
김슬기
02-3393-5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