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웨딩, 앙코르 웨딩페어 개최… 그랜드힐튼 서울 호텔에 300인의 웨딩전문가 집결

2019년 웨딩드레스 및 웨딩 메이크업 트렌드 미리 보기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300인의 웨딩전문가들이 그랜드힐튼 서울 호텔에 모여

뉴스 제공
디자인웨딩
2018-07-24 09:00
서울--(뉴스와이어)--디자인웨딩 앙코르 웨딩페어가 8월 18일 서대문구 그랜드힐튼 서울 호텔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2003년 3월 업계 최초의 첫 웨딩페어 개최를 시작으로 이번에 63회를 맞이하는 디자인웨딩 웨딩페어는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결혼 전 반드시 들러야 하는 필수 코스로도 유명하다.

디자인웨딩 웨딩페어에서만 결혼준비의 가장 기본인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업체 임직원들이 직접 현장에서 예비부부들과 1:1로 상담 및 시연회를 진행하기 때문이다.

업체 실무자가 직접 예비부부들에게 다양한 스드메 관련 정보를 안내하고 결혼준비를 돕기 때문에 객관적인 비교가 가능하여 예비부부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또한 LG전자 본사에서 운영하는 LG 신혼 가전 체험관은 최신 가전제품을 실물로 확인하고 직접 체험도 할 수 있으며 거주지에 따라 인근의 직영매장 담당자가 1:1 관리를 제공한다. 본사라서 가능한 계약금 환불제도는 고객의 취소 요청 시 100% 계약금을 환급하기에 혜택을 확보한 후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비교한 다음 결정하면 된다.

웨딩페어 참가자에게만 주어지는 LG전자 오프라인 최저가 구매 혜택을 활용하면 고가의 신혼 가전 장만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

행사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그 중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100커플에게 독일 에미데 강화유리 무선주전자를 증정하며 6명의 예비신부를 추첨하여 웨딩슈즈를 제공하는 신데렐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선착순 이벤트와 신데렐라 이벤트는 가장 인기 있는 이벤트로 제공하는 수량이 많으니 도전해 볼 만하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말처럼, 행사장에서는 디자인웨딩에서 준비한 떡과 음료가 무료로 제공되며 네일컬러, 캐리커처 등 이벤트가 마련되어 틈틈이 휴식도 취할 수 있다.

디자인웨딩 웨딩페어 참가는 웨딩플래너의 추천으로 초대권을 받아야만 입장이 가능하다.

디자인웨딩 홈페이지 이벤트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후 담당 웨딩플래너의 안내사항을 들으면 초대권을 보내준다. 초대권은 다양한 사은품 교환과 이벤트 참가에 사용되니 꼭 지참하도록 한다.

디자인웨딩(대표 고형근)은 2002년 법인 설립된 웨딩컨설팅 전문기업으로 고형근 대표가 월간 마이웨딩 자문위원으로 활동 중이며 한국경제신문, 한국소비자포럼이 선정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12년 연속으로 수상한 바 있다.

공식블로그: http://blog.naver.com/dw_wedding

웹사이트: https://www.designwedding.net

연락처

디자인웨딩
홍보팀
김동훈
02-548-97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