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정보통신, 다기능 몰래카메라 탐지기 FX TOP 출시… 차량무선위치추적기도 탐색 가능

다기능 일석삼조 몰카탐지기

뉴스 제공
오토정보통신
2018-07-22 15:12
서울--(뉴스와이어)--오토정보통신이 숨겨지고 은폐된 몰카를 신속하고 빠르게 탐색하고 찾아내는 탐색기 FX TOP을 출시하였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올여름에도 어김없이 몰래카메라의 범죄는 기승을 부리고 있다. 정부에서도 몰카와의 전쟁을 선포하고 몰카피해 예방책으로 인력을 동원하여 몰래카메라 설치가 예상되는 곳을 몰카전문탐색기를 동원하여 순찰을 강화하고 있다.

초소형카메라의 기술이 발전하면서 변형되어 제작 되어 시중에 유통이 되는 변형된 몰래카메라를 이용하는 범죄는 일반인이 속수무책으로 당할 수 밖에 없는데 그 이유는 카메라의 크기가 워낙 작고 얼핏 보아서는 카메라라고 할 수 없을 정도로 일상생활용품의 형태로 제작되기 때문이다. 화질 또한 4K 수준으로 촬영된 영상을 보면 놀라지 않을 수 없다.

몰래카메라의 피해자는 정신적으로 엄청난 고통을 받을수 밖에 없기 때문에 중앙정부는 물론, 각 지자체에서는 이런한 몰래카메라 범죄를 뿌리 뽑고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 몰카가 설치될 수 있는 공공장소와 행사장의 화장실 탈의실 등을 중점적으로 점검 검사를 하고 있다.

검사와 예방활동에 동원되는 탐색장비는 다양하다. 기관이나 단체에서는 현재 다양한 장비를 동원하고 있는데 전문적인 장비와 육안탐색을 병행하고 있으며 고휘도 LED 불빛을 활용하여 빛의 반사적 작용으로 탐색하는 장비와 무선 실시간 전파탐색이 가능한 탐지기와 미세동기주파수를 감지하는 탐색장비를 사용하고 있다.

FX TOP 다기능 탐지기는 기존 탐색장비들의 각각의 기능이 따로 분리가 되어 사용되던 것을 하나로 통일하여 하나의 제품에 간편하게 휴대하고 다니면서 검사와 탐색을 할 수 있도록 제작하여 출시하였다.

다기능 몰래카메라 탐지기 FX TOP은 고휘도 LED 카메라 탐색과 무선 실시간 영상주파수 탐지, 그리고 요즘 불법적으로 무단장착이 많이 이루어지는 차량무선위치추적기를 탐색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되어 출시 되었다.

작동방법이 간편하고 간단하게 원터치로 카메라 탐색과 무선전파 탐색등을 할 수 있으며 진동 바이브레이터와 부저음 기능, 그리고 의심물체가 감지가 되면 불빛이 자동으로 점등되어 탐색작업이 간편하므로 현재 공공기관에 많은 수량을 납품하고 있으며 몰카범죄 대응에 효과적인 장비라고 할 수 있다.

오토정보통신 개요

오토정보통신은 동남권 최대의 종합 유통단지 가든파이브에 위치하고 있다. 차량위치관제장치를 전문으로 약 900여가지 첨단 보안 기기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매년 30 % 이상 고도 성장하고 있다. 주력 사업은 LBS 위치 관제 시스템 서비스(위치추적장치 개발 판매)다. 대표 브랜드는 차량용 GPS위치추적기 윈로드 무선형GPS, 자전거도난방지GPS, 대인용·미아용·노인용·오토바이용GPS 등이며 ATPACK 윈로드 위치추적기는 현재 다양한 위치관제 서비스를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security.co.kr

연락처

오토정보통신
장성철 팀장
02-401-56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