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의 BRTC, 미국 공식 홈페이지 오픈

심플하면서도 직관적인 디자인, 이해하기 쉽고 친근한 더마 브랜드로 고객 소통 강화

미국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고객 접점 확대 기대

뉴스 제공
아미코스메틱
2018-07-20 13:58
서울--(뉴스와이어)--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K-beauty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미국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미국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BRTC 미국 홈페이지는 미국 현지 고객들과 보다 쉽게 소통하기 위해 깔끔하고 심플한 더마 코스메틱으로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가져가되 BRTC만의 독자적인 특허성분과 각 제품 라인별 특징을 쉽고 친근한 이미지로 제작하여 표현되었다.

특히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는 비알티씨 브랜드의 심볼이라 할 수 있는 연구소, 비타민 키워드를 활용하여 연구소 내 비타민 조명이 켜지면서 비타민이 충전되는 모습을 재미있게 표현하여 BRTC 미국 홈페이지를 들어오는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같은 라인의 제품이라고 할지라도 제품에 함유된 핵심성분의 원료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각 제품마다 인트로를 다르게 변경하여 재미 있으면서도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시각화하여 홈페이지를 디자인 한 것이 주요 포인트라 할 수 있다.

이번 홈페이지를 디자인한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미국 현지인들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BRTC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고객의 관점에서 페이지를 제작하였다”며 “현지 고객들이 BRTC 홈페이지를 통해 피부 과학을 이해하고 본인에게 적합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258건, 유럽화장품(CPNP) 171건, 미국식품의약국(FDA) 239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79건, 특허 출원/등록/수상 155건,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560건을 보유하고 있다.

또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2000여개 왓슨스(watsons), 프랑스 마리오노(Marionnaud), 스페인 엘코르떼잉글레스(El Corte Ingres), 독일 데엠(DM), 스웨덴 아포테크(APOTEK), 더글라스(Douglas), 미국 얼타(Ulta), 벨크(Belk), 로스(ROSS), 메이시(Macy’s), 얼반아웃피터즈(Urban Outfitter) 등 국내외 1만여개 이상의 뷰티리테일 매장에 진입하여 공격적으로 글로벌 한국화장품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주력 브랜드로는 BRTC(비알티씨), CLIV(씨엘포), PureHeal's(퓨어힐스), EssenHerb(에센허브), Jeju:en(제주엔) 등이 있다.

BRTC 미국 홈페이지: https://www.brtcusa.com/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연락처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080-332-38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