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코리아, 상담 만족 조사 만족도 89% 기록

전화·온라인 상담 24시간 운영

뉴스 제공
후오비 코리아
2018-07-20 11:3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www.huobi.co.kr)는 고객센터에 접수된 ‘고객의 소리(VOC)’의 만족도가 89%에 달한다고 20일 밝혔다.

후오비 코리아가 오픈 이후 7월 17일까지 접수된 ‘고객의 소리(VOC)’를 분석한 결과 응답자 2266명 중 89%인 2009명이 후오비 코리아의 상담 내용에 대해 만족했다는 결과가 나왔다.

고객들이 만족하는 이유로는 ‘좋은 이벤트’, ‘친절’, ‘신속’을 꼽았으며, 반면 불만족했던 사항으로는 ‘원화거래 미오픈으로 인한 불만’ 사항이 가장 많은 것으로 확인되었다.

후오비 코리아는 이용자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를 위해 3월 오픈 후부터 콜센터뿐만 아니라 온라인 상담 및 이메일 상담을 구현하였으며 5월 선릉역 사옥에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개장하기도 했다. 이메일, 전화, 온라인, 대면 상담의 4채널 구성을 갖추었으며 현재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제외한 모든 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객센터 직원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CS(Customer Satisfaction) 내부 응대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직원 역시 금융권 등 다양한 업종의 CS 경력자로 구성하여 고객센터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 중이다. 이 밖에도 상담원은 ‘코인돼지’, ‘손절머신’ 등 재치있는 닉네임을 사용하는 등 고객과의 거리감을 좁히기 위한 다양한 활동 역시 진행하고 있다.

후오비 코리아는 거래소 내의 원활한 거래도 중요하지만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서비스 개선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는 등 이용자 만족과 신뢰도 높은 거래소를 만드는데 지속적인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후오비 코리아 개요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는 2018년 3월 30일 국내 오픈한 후오비 그룹의 한국 법인이다. 디지털 자산의 금융 허브 후오비 그룹은 전 세계 3대 암호화폐 거래소로 한국을 포함해 싱가포르, 미국, 일본, 홍콩, 중국, 호주, 영국, 브라질, 캐나다 등 다양한 국가에서 법인을 설립해 운영 중이다. 비트코인(BTC)을 비롯해 이더리움(ETH), 비트코인캐시(BCH), 리플(XRP), 라이트코인(LTC), 이오스(EOS), 대시(DASH), 네오(NEO), 후오비 토큰(HT), 트론(TRX), 씨엔엔(CNN), 실리(SEELE) 등 120여 가지의 다양한 알트코인 거래가 가능하며, 특히 2013년 거래소 오픈 후 지금까지 무사고 보안 대응체계와 투자자 보상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후오비 코리아는 후오비 그룹의 전문성과 보안성을 바탕으로 커스터마이징한 거래소를 중심으로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디지털 자산 거래 외에도 블록체인 연구소, 포털 사업, 금융 서비스 등 다양한 수익 모델을 발굴할 수 있도록 사업 영역 확장을 계획 중이며, 새로운 도전과 기회를 통해 블록체인 기술 기업 NO.1을 바라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uobi.co.kr

연락처

후오비 코리아
오용석 수석
070-4659-4384
이메일 보내기

문성인 책임
070-4659-43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