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구원 임직원 봉사단, 저개발국 아이들 위한 Give 책가방 만들기 참여

뉴스 제공
함께하는 사랑밭
2018-07-19 11:10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서울연구원에서 13일 저개발국 아이들의 교육 지원을 위한 ‘Give 책가방 만들기’ 봉사 활동이 진행되었다.

‘Give 책가방 만들기’ 봉사 활동은 함께하는 사랑밭의 참여 기부 캠페인 중 하나로 저개발국가의 아동들에게 줄 책가방을 만드는 활동이다.

봉사자들은 미리 그려진 도안 위에 알록달록한 색으로 채색을 하며 봉사 활동의 참된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그뿐만 아니라 채색한 책가방 안에 아동들에게 줄 학용품도 넣어 교육 지원의 의미를 더했다.

참여한 봉사자는 “직접 색칠한 가방뿐만 아니라 가방 안에 학용품도 넣어서 아이들이 더 좋아할 것 같다”라며 “작은 나눔이지만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서울연구원 임직원 봉사자들은 4월 제3세계 아이들을 위해 함께하는 사랑밭의 ‘사랑의 티셔츠 만들기’ 캠페인에도 참여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에 시작된 국내 및 국제구호 NGO로 국내 8개 지부, 36개 지회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을 돕고 있다. 전 세계 30여 개 국가의 빈곤 아동들에게 아동 보육 시설, 해외 아동 결연, 지역 개발, 긴급 구호, 해외 봉사단 파견 활동 등을 통해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미디어홍보팀
김민지 간사
02-2612-19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