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남신시장, 2018년 세 번째 천냥데이 행사 ‘워터풀데이’ 20일 개최

뉴스 제공
핀연구소
2018-07-18 18:00
대구--(뉴스와이어)--핀연구소는 대구 달서구 서남신시장이 20일(금) 13시부터 19시까지 세 번째 천냥데이 행사인 ‘워터풀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천냥데이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 대구광역시, 달서구,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최하고 서남신시장 상인회, 서남신시장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이 주관, ㈜핀연구소가 시행한다.

지난달 월드컵데이에 이어 진행하는 ‘워터풀데이’ 행사는 매월 셋째 주 금요일에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서남신시장 천냥데이 행사의 일환이다. 대구의 폭염을 피해 서남신시장 중앙홀에 에어바운스 풀장을 설치하여 몰놀이도 즐기며 준비된 다양한 행사를 통해 더위로 지친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워터풀데이 행사는 서남신시장을 대표하는 한입먹거리 상품과 1000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된 천냥상품, 여름철 보양식과 휴가철 야외용품 등을 비롯한 ‘여름상품’을 이달의 추천상품으로 구성하여 고객에게 선보인다.

물속에서 즐기는 링 던지기, 행운의 네잎클로버 찾기, 어린이 자유물놀이 등 워터풀장에서 즐길 수 있는 행사와 천냥데이 BEST참여업소 투표, 네일아트 및 메이크업 무료 체험 등을 통해 행사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천냥데이 행사 당일 사용할 수 있는 천냥데이 쿠폰, 어린이 동물물총, 과일맛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럭키박스도 제공하는 등 서남신시장 방문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호종 서남신시장 상인회장은 “최근 갈수록 경기가 침체되고 있어 우리 상인들의 분위기도 한풀 꺾여있다”며 “이번 워터풀데이 행사를 통해 시장 상인과 방문고객 모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되어 우리시장의 분위기가 한층 살아났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노희정 서남신시장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장은 “이번 7월 행사는 일찍 찾아온 폭염을 대비하여 우리 시장 방문고객들이 시원한 환경에서 장을 보며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며 “행사 당일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여 서남신시장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체험하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서남신시장 인근에 거주하는 주민들이나 행사기간에 장볼 계획이 있는 분들은 서남신시장을 문하여 여름철 물놀이 분위기를 느껴보는 것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웹사이트: http://pinlab.co.kr/

연락처

(주)핀연구소
사업지원팀
박준민
053-744-4236
이메일 보내기

행사 문의
053-567-1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