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차세대 씽크애자일 컴포저블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시장 선도

애플리케이션에 맞춤화된 안전하고 자동화된 종단간 클라우드 플랫폼 제공

뉴스 제공
Lenovo 홍콩증권거래소 992
2018-07-18 16:50
리서치 트라이앵글 파크, 노스캐롤라이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레노버 데이터센터 그룹(Lenovo Data Center Group)(홍콩증권거래소: 992)(주식예탁증서: LNVGY)이 공용 클라우드의 민첩성과 사설 클라우드의 보안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씽크애자일(ThinkAgile) 포트폴리오를 확대한다.

레노버 데이터센터 그룹은 IDC가 발표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HCI) 공급업체 중 하나로 2018년 1분기 시장성장률이 종전 76.3%보다 거의 두 배 증가한 149.1%를 기록했다. 이렇게 늘어나는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하기 위해 레노버는 클라우디스틱스(Cloudistics)와 함께 고객의 자체 데이터센터 방화벽 뒤에서 보안되는 공용 클라우드 환경의 모든 편리성과 사용 편의성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인 어 박스(cloud-in-a-box)’인 씽크애자일 CP 시리즈(ThinkAgile CP Series) 컴포저블 클라우드 플랫폼을 개발했다.

완벽하게 통합된 인프라, 애플리케이션 마켓플레이스,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크, 컴퓨팅 및 스토리지의 종단간 자동화를 제공하는 레노버 씽크애자일 CP 시리즈는 SaaS(software-as-a-service) 포털을 통해 어디서나 쉽게 중앙집중식 관리를 받을 수 있는 턴키 클라우드 경험을 제공한다.

로더릭 래핀(Roderick Lappin) 레노버 데이터센터 그룹 전세계 영업 및 마케팅 수석부사장은 “레노버는 기존의 명성에 안주하지 않는 글로벌 회사로서 고객들의 말을 경청하고 고통의 지점을 파악할 뿐만 아니라 IT 장애물을 제거하고 고객의 사업 성장을 가속화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하는 능력을 갖췄다”며 “씽크애자일 CP 시리즈는 고객이 안전하고 확장가능하며 효율적인 방식으로 자체적인 클라우드 경험을 진정으로 소유하도록 지원함으로써 레노버가 업계를 어떻게 선도하고 있는지 보여주는 또 하나의 사례다”고 말했다.

나자프 후사인(Najaf Husain) 클라우디스틱스 CEO는 “클라우디스틱스의 사설 클라우드 컴퓨팅 플랫폼은 애플리케이션 배포 주기를 90%까지 단축하기 때문에 수익 창출 기간이 그만큼 빨라진다”며 “우리는 사설 클라우드를 공용 클라우드만큼 사용하기 쉽게 만들고 기업 고객들이 원하는 정도의 통제와 성능까지 제공한다. 레노버와의 제휴를 통해 우리는 구현, 배포, 운영, 유지보수 및 지원하기 쉬운 차세대 컴포저블 클라우드 플랫폼을 시장에 출시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씽크애자일 CP 시리즈는 완벽하게 통합된 높은 가용성, 백업, 원격 복제, 사용량 측정, 실시간 도움 및 지원, 다중계층, 다중 점유 보안을 특징으로 한다. 고객들은 신속한 배포를 위해 큐레이팅된 애플리케이션 마켓플레이스(자체제품으로 확장 가능)를 활용하고 컴퓨팅 및 저장 용량의 단순한 플러그앤플레이 스케일아웃 방식의 분리된 유닛을 이용할 수 있다. 레노버 씽크애자일 CP 시리즈는 사설 클라우드 생태계를 사용한 민첩한 방법론을 활용하기 원하는 중견 및 기업 고객들에게 최선의 경험을 제공한다. 이 플랫폼은 제어, 데이터 보안, 애플리케이션 성능, 서비스 제공의 품질 손상 없이 공용 클라우드의 장점을 원하는 기업이나 조직에 가장 적합하다.

살 사글릭(Sal Saglik) ICP(ICP Corp) 사업개발 이사는 “ICP는 레노버 리셀러인 동시에 일찍이 클라우디스틱스의 클라우드 플랫폼을 도입했다. 두 회사가 레노버 씽크애자일 CP 시리즈 제공을 위해 협업한다는 소식을 듣고 ICP 팀원들은 소중한 고객들에게 새로운 시리즈를 제공할 수 있다는 기대감에 모두 크게 기뻐했다”며 “씽크애자일 CP의 쉬운 사용법, 신속한 배치 및 확장 가능성 덕분에 우리는 공용 클라우드에 필요한 비용이나 복잡성 없이도 완벽하고 안전한 솔루션으로 클라우드와 유사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스콧 화이트하우스(Scott Whitehouse) 인테그레온(Integreon) IT 이사는 “플랫폼의 단순성이 우리의 작업 결과에 큰 영향을 미쳤다”며 “우리는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도입할 수 있고 클라우드 컴퓨팅 리소스를 할당하고 조직의 필요에 따라 원하는 시간에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레노버 씽크애자일 CP 시리즈는 레노버 및 클라우디스틱스 판매 담당자 및 채널 파트너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2018년 북미와 유럽에서 고객 체험 및 개념증명 테스트가 시작되며 올해 말 중국을 비롯한 전세계로 배포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lenovo.com/thinkagilecp 참조

레노버(Lenovo) 개요

레노버(홍콩증권거래소: 992)(ADR: LNVGY)는 포춘 500대 기업의 하나로 매출액은 450억달러이며 최고의 사용자 경험 제공을 통해 인텔리전스 대변혁 과정에서 글로벌 리더가 되고자 하는 회사이다. 레노버는 스마트폰(모토롤라), 태블릿, PC(씽크패드, 요가, 레노버 레기온), 워크스테이션, AR/VR 기기, 스마트홈/오피스 솔루션 등 세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커넥티드 제품 포트폴리오를 생산 판매하는 회사이다. 레노버의 차세대 데이터센터 솔루션(ThinkSystem, ThinkAgile)은 기업 업무처리 방식과 사회를 근본적으로 변화시키는 능력과 컴퓨팅 파워를 제공하고 있다. 레노버는 모든 사람들이 각기 자신 나름대로의 개성을 갖고 살면서 보다 스마트한 미래를 맞이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레노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링크드인,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웨이보 팔로우 또는 웹사이트(http://www.lenovo.com) 방문을 통해 얻을 수 있다.

클라우디스틱스(Cloudistics) 개요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플랫폼 회사인 클라우디스틱스(Cloudistics)는 기업과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회사의 소프트웨어 정의 기술은 네트워크, 스토리지, 컴퓨팅, 가상화, 관리를 단일 플랫폼으로 통합해 데이터센터에 전례 없는 단순함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예측 가능한 경제성과 성능으로 기본으로 시작해 다중사이트 및 다중 지역 인프라로 확장할 수 있다. 개방적이고 안전한 가상 네트워킹, 탄력적인 올플래시(all-flash) 스토리지, 애플리케이션 오케스트레이션 및 SaaS 관리를 제공하는 클라우디스틱스는 에플리케이션 친화적인 기업 클라우드 인프라의 청사진이다. 자세한 정보는 www.cloudistics.com 또는 트위터(@cloudistics)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71700533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lenovo.com

연락처

레노버(Lenovo)
데이비드 해밀턴(David Hamilton), 글로벌
+1 864 979 0024
dhamilton1@lenovo.com,

제노 그룹(Zeno Group), 북미
+44 7500 922556
LenovoWWDCG@zenogroup.com
주디스 셩크(Judith Schunke), 유럽/중동/아프리카
jschunke@lenovo.com,

클라우디스틱스(Cloudistics)
디클랜 워터스(Declan Waters)
+1 408 510 0414
declan@waterscom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