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ka, 각국 사이버 디펜스 강화 위해 출범

올스타 팀이 설립한 Toka, 글로벌 유명 투자자들로부터 1,250만 달러 유치

뉴스 제공
Toka
2018-07-18 09:35
텔아비브--(뉴스와이어)--사이버 역량강화 전문 업체인 Toka가 시드펀딩에서 1,250만 달러를 조달하고, 국민과 공공기관을 보호해야 하는 각국 정부의 사이버 디펜스 혁신을 지원 한다. Toka는 정부기관을 도와 독창적인 사이버 전략과 소프트웨어 제품군을 설계하고 구축할 계획이다.

이번 펀딩에 참여한 투자자로는 안드리센 호로위츠(Andreessen Horowitz), 델 테크놀로지 캐피탈(Dell Technologies Capital), 앙트레 캐피탈(Entrée Capital), 런치 캐피탈(Launch Capital), 래이 로스락(Ray Rothrock), 사이버 애널리틱스 회사 레드실(RedSeal) CEO 등이 있다.

델 테크놀로지 캐피탈의 야이르 스니르(Yair Snir) 매니징 디렉터는 “커넥티드 기기가 확산되고 IoT 기술이 떠오르면서 디지털 보안 지형이 바뀌었고, 이에 따라 사람들의 안전을 책임져야 하는 주체들에게 새로운 기회와 함께 위험이 주어졌다. 정부, 경찰, 보안당국이 새로운 사이버 시대에 적응하는 과정에서 커다란 시장 수요가 발생했다. Toka 팀은 사이버 보안 분야에서 누구와도 견줄 수 없는 최고 수준의 전문성을 갖추었으며, 기술 및 전략 노하우와 더불어 투자 유치에도 성공함으로써, 새로운 수요에 부응하는 동시에 대규모 사업을 구축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스라엘 텔아비브에 본사를 둔 Toka는 퇴역 준장인 야론 로젠(Yaron Rosen), 이스라엘 방위군 사이버부 책임자 출신인 알론 캔터(Alon Kantor), 前 체크포인트(Check Point) 사업개발 담당 부사장 크피르 월드만(Kfir Waldman), 사이버 및 모바일 분야 회사 CEO 출신인 케이훗(Kayhut)과 고 아크(Go Arc), 前 이스라엘 국무총리 및 국방장관인 에후드 바락(Ehud Barak)이 공동 창립했다.

로젠은 “사이버 보안 혁신은 단순히 소프트웨어 하나를 새로 산다고 이뤄지지 않는다. 필요한 사람, 절차, 시스템, 전략이 제대로 작동해야 하고, 올바른 기술이 있어야 한다. 우리의 사이버 디자이너 팀(Cyber Designer Team)은 각국 정부가 전략 역량, 운영 방식, 맞춤형 소프트웨어 제품군 생태계를 개발하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고객사 니즈에 맞는 제품이 시중에 없을 경우에는 R&D 팀인 Toka 사이버 랩스(Toka Cyber Labs)가 필요한 제품을 개발할 것이”이라고 말했다.

Toka는 디지털 지형과 사람들을 보호해야 하는 정부, 경찰, 보안 당국에 맞춤화된 사이버 역량 및 소프트웨어 제품 생태계를 설계, 구축, 관리한다. 경험을 통해 축적한 심도 있는 기술 전문성을 바탕으로 전략, 운영, 전술 차원에서 동시에 접근하며, 이로써 고객사의 사이버 보안 수요에 광범위하게 대응하고 필요 시에는 새로운 기술을 개발해 지원한다.

앙트레 캐피탈(Entrée Capital)의 랜 아키투브(Ran Achituv) 매니징 파트너는 “국가와 국민을 보호하기 위해 요구되는 사이버 역량을 갖추지 못한 국가들이 여전히 많다. 이는 전세계에 닥친 문제로 이에 대한 수요가 커지고 있다. Toka는 바로 이러한 격차를 채우며, 이를 통해 전세계를 더욱 안전하게 만들 잠재력을 품고 있다”고 말했다.

Toka 소개

Toka는 사이버 역량강화 전문 업체로, 정부, 경찰, 보안 당국에 맞춤화된 사이버 역량 및 소프트웨어 제품군 생태계를 설계, 구축, 관리한다. 정치, 군, 기업계 최고의 베테랑들이 모여 세운 Toka는 정부기관을 도와 독창적인 전략과 제품군을 설계하고 구축함으로써, 디지털 지형을 보호하고 국민과 공공기관의 안전을 지켜야 하는 정부의 사이버 디펜스 혁신을 지원한다. 경험을 통해 축적한 심도 있는 기술 전문성을 바탕으로 전략, 운영, 전술 차원에서 동시에 접근하며, 이로써 고객사의 사이버 보안 수요에 광범위하게 대응하고 필요 시에는 새로운 기술을 개발해 지원한다. 이스라엘 텔아비브에 본사를 두었으며, 안드리센 호로위츠(Andreessen Horowitz), 델 테크놀로지 캐피탈(Dell Technologies Capital), 앙트레 캐피탈(Entrée Capital), 런치 캐피탈(Launch Capital) 등의 투자를 받았다. 상세정보는 웹페이지(tokagro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tokagroup.com

연락처

Toka
Kenneth Baer
이메일 보내기
+972 (202) 792-7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