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셔 앤 쉬킨단츠와 솔루션 얼라이언스, 우루과이에서 앤더슨 브랜드 채택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8-07-17 16:2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후안 페데리코 피셔(Juan Federico Fischer)가 이끄는 피셔 앤 쉬킨단츠(Fischer & Schickendantz)와 후안 이그나시오 트로콜리(Juan Ignacio Troccoli)가 이끄는 솔루션 얼라이언스(Solution Alliance SRL)가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 회원사가 되어 이번 주 브랜드 이름을 앤더슨 택스 앤 리걸(Andersen Tax & Legal)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몬테비데오(Montevideo)에 소재한 이 회사는 2017년 9월 앤더슨 글로벌과 협업 계약을 체결한 데 이어 이제 글로벌 협회의 공식 통합 회원사가 되었다.

후안 페데리코 피셔는 “앤더슨은 고품질의 상징으로 전세계 의뢰인과 전문가 모두에게 인정을 받고 있으며 통합된 세금 및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회사를 창출하는 측면에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며 “공식적으로 그들의 일원이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마크 보사츠(Mark Vorsatz)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택스 CEO는 “협력사로서 함께 한 시간에 더해 이제는 회원사로서 우루과이 팀은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고 말했다. 이어 “또한 후안 페데리코는 앤더슨 글로벌 라틴아메리카 지역 이사회 일원이며 우리 조직이 내세우는 가치를 온전히 구현하고 있다”며 “앞으로 남미에서 구축한 기반을 더욱 공고히 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우루과이에서의 업무는 법률, 부동산 양도, 세금 및 회계, 기업 이전 서비스 등 4개의 부서로 분류되어 있다. 피셔 앤 쉬킨단츠는 2009년 설립되어 우루과이에서 운영 중인 대표적인 현지 및 다국적 기업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회사의 다양한 전문 서비스 분야로는 인수합병, 상업 계약, 농업관련 사업, 부동산 양도, 국경간 세무 상담, 이전가격 책정, 회계, 소송 및 중재 등이 있다.

후안 이그나시오 트로콜리는 “앤더슨 글로벌은 광범위한 다국적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이들 중 많은 수가 남미 진출의 관문으로 우루과이를 선택하기 때문에 다른 나라에까지 업계 최고의 국경간 서비스 제공을 지원받는다면 우리 고객 및 팀에게 엄청난 경쟁력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법적으로 단독적이며 독립적인 회원사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현재 전세계에 30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107개 이상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71600502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쉬린 아메리(Shereen Ameri)
+1 650-289-5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