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웹, 건설업체 홈페이지 제작 의뢰 시 스마트건설관리프로그램 무료 제공

자체 개발한 웹 프로그램으로 효율적인 업무 관리 가능

뉴스 제공
아키웹
2018-07-16 09:58
부산--(뉴스와이어)--건설분야전문 웹 에이전시 아키웹(대표 조재한)이 홈페이지 제작 시 스마트건설관리 프로그램과 대표 이메일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일반적으로 홈페이지 제작 시 회원가입, 로그인과 관련한 관리자 접근 기능, 페이지 내 게시판 등을 능동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웹 프로그램이 필요하다. 이는 홈페이지의 업종에 따라 웹 프로그램의 유무 및 필수 기능 등이 달리 요구된다. 특히 웹 에이전시에 홈페이지 제작을 의뢰할 경우 홈페이지 구축은 물론 업종의 특성에 따른 업무 관리 시스템 제공의 유무를 파악해야 한다.

많은 업종 가운데에서도 건설업은 업무 특성상 사무실이 아닌 현장에서 근무가 이루어진다. 이에 따른 현장 인력 통제 및 관리·감독, 기일 준수 등 시간 소요를 필요로 하는 일이 많다.

또한 정해진 기한에 맞춰 공정을 진행해야 수익률을 달성할 수 있는 업계의 특성상, 업무의 환경적 요소에 따라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현장 관리시스템이 필요한 실정이다. 이러한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현장을 찾지 않아도 업무를 파악할 수 있는 원격관리시스템이 필요하다.

아키웹이 자체 개발한 스마트건설관리시스템은 국내 최초 건설사 대표가 기획하여 만든 시스템으로, 건설 업무에 특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인다.

유기적인 업무 공유와 방대한 자료를 전산화하여 언제 어디서나 자료를 확인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근로자의 입장에서는 업무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며 건축주의 입장에서는 현장을 직접 찾지 않아도 손안에서 건설현장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현재 건설업에 종사하는 다수의 업체들이 해당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으며 기업과 건축주 간의 능동적인 소통으로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이번 홈페이지 제작을 통해 아키웹이 무료로 제공하는 스마트건설관리시스템은 △회사관리 △현장관리 △현장문서관리 △협력업체관리 △건축주관리 △홈페이지관리 △자재관리 △전자결재 △기성청구서 △하자보수관리 등의 주요 기능으로 구성된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문서자료를 전산 자료 형태로 구축하여 자료 관리가 용이하며 이를 통한 업무시간 단축은 물론 통계 데이터를 활용한 업무 파악이 가능하다. 또한 어떤 장소든 건축주와 적극적인 소통 및 업무 내용 공유가 가능하여 기업에 대한 신뢰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아키웹은 홈페이지 제작 시 대표 이메일 1개를 기본으로 무료 제공한다. 용량 10G에 해당하며 홈페이지 도메인과 연동이 가능하다.

아키웹은 단순히 홈페이지 개설만을 통해 기업의 이미지 메이킹을 하던 시대는 지났다며 기업 맞춤형 홈페이지 제작은 물론 기업의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프로세스를 도입하여 보다 효율적인 업무 관리와 신뢰도를 구축할 수 있도록 웹 에이전시의 역할이 더욱더 전문화되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홈페이지 제작 시 무료로 제공되는 스마트건설관리프로그램의 자세한 사항은 아키웹 홈페이지 및 유선상으로 문의 가능하다.

아키웹 개요

건설 전문 웹에이전시 아키웹은 20년 건축 경험을 바탕으로 한 살아있는 시공사/건축사/자재사 전문 솔루션을 제공한다. 어떠한 형태의 웹사이트라도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으며 모바일웹, APP, 하이브리드앱 등의 모바일 플랫폼을 구현한다. 웹사이트 운영에 있어 최적의 안정성을 기반으로 고객의 요구에 맞추고 있다. 또한 웹/모바일 디바이스 기반의 디지털 컨텐츠를 직접 생산, 구현, 배포한다. 아키웹은 다양한 건축 관련 경험을 바탕으로 건축 컨텐츠 퍼블리싱 및 웹/앱 개발사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다양한 경험과 풍부한 창의력을 기반으로 사업 목적에 가장 적합하고 최적화된 고품질의 홈페이지를 제작할 것을 약속한다.

웹사이트: http://www.archiweb.kr

연락처

아키타임즈 마케팅팀
신원석 팀장
1599-45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