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카드, 일본 여행객 대상 료칸 액티비티 최대 12% 할인

케이케이데이 및 리럭스와 제휴해 숙박과 액티비티 상품 할인 혜택 제공

뉴스 제공
마스터카드 뉴욕증권거래소 MA
2018-07-16 09:24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여행객이 가장 많이 찾는 여행지인 일본의 고급 숙박시설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열린다.

마스터카드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케이케이데이(KKday) 및 리럭스(Relux)와 제휴를 맺고 일본을 여행하는 고객 대상으로 숙박, 액티비티, 교통, 주요 여행지 입장권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모션을 통해 일본을 여행하는 마스터카드 고객은 최고급 료칸에 머물며 편안한 힐링 여행은 물론, 다양한 액티비티 등의 활동적인 체험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일본 여행객은 아시아 최대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케이케이데이에서 인기 상품을 최대 12%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케이케이데이의 마스터카드 프로모션 전용 페이지에 접속해 상품을 선택하고, 할인 코드 입력 후 마스터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12% 할인 코드는 MASTERKKDAY12이고, 5% 할인 코드는 MASTERKKDAY05다.

도쿄 오다이바 레고랜드 입장권, 간사이 공항과 오사카간 또는 교토간 노선의 공항 리무진 승차권, 오사카 아키바 고카트 체험 입장권 등 10개 상품에는 12% 할인이 적용된다. 도쿄 메트로 무제한 이용패스, 도쿄 디즈니랜드 및 디즈니씨 1일권, 도쿄타워 입장권 등 19개 상품은 5% 할인된다. 프로모션 기간은 올해 7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로 자세한 내용은 마스터카드 홈페이지 내 케이케이데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본 최고급 료칸 및 호텔 전문 예약사이트 리럭스를 이용하는 여행객은 최대 12% 저렴한 금액으로 엄선된 고급 숙박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리럭스 웹사이트에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한 뒤 할인 코드 입력 후 마스터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숙박비 12% 할인 코드는 MCRLX12이고, 8% 코드는 MCRLX8이다.

숙박비 12% 할인은 레조네이트 클럽 쿠주, 세이카이, 미야마 산소 등 8곳에 적용된다. 그 외 상품의 숙박비는 모두 8% 할인된다. 프로모션 기간은 올해 7월 1일부터 내년 8월 31일까지며 한국어 서비스가 지원된다. 자세한 내용은 마스터카드 홈페이지 내 리럭스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마스터카드는 일본 내 식음료, 관광 명소, 쇼핑 등에서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마스터카드 홈페이지 내 일본 대표 가맹점 특별 혜택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케이케이데이 마스터카드 프로모션 전용 페이지: http://www.kkday.com/ko/affiliate/whlb/mastercardp...
리럭스 웹사이트: http://rlx.jp/
일본 대표 가맹점 특별 혜택 페이지: http://www.mastercard.co.kr/ko-kr/consumers/master...

웹사이트: http://www.mastercard.com/

연락처

마스타카드 홍보대행
웨버샌드윅코리아
정수호 과장
02-6446-704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마스터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