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택스 앤 리걸, 에콰도르 진출

프로파일과 피데스부로가 앤더슨 택스 앤 리걸 회사명 사용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8-07-13 18:3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의 에콰도르 협업 업체인 프로파일(Profile Cia, Ltda.)과 피데스부로(FIDESBURó Cia, Ltda.)가 앤더슨 택스 앤 리걸(Andersen Tax & Legal)의 회사명을 사용하고 이 국제적 그룹의 회원사가 된다고 12일 발표하여 앤더슨의 회사명이 에콰도르에서 선을 보임에 따라 앤더슨 글로벌이 라틴 아메리카에서 입지를 더욱 다지게 됐다.

키토(Quito)에 본사를 둔 프로파일과 과야킬(Guayaquil)에 본부가 있는 피데스부로는 작년 가을부터 앤더슨 글로벌의 협업 업체로 협력하기 시작해 앤더슨이 에콰도르에 진출하여 이 지역에서 상당히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했다.

이들 두 회사는 현지 시장에서 관련 분야 선도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마우리시오 두랑고(Mauricio Durango)와 다빗 우리베(David Uribe)가 이끄는 프로파일은 20년 동안 자국 내 및 국제 세무, 이전가격, 법인 법무 서비스를 전문으로 제공해 오고 있다. 파블로 게바라(Pablo Guevara), 마리오 오레야나(Mario Orellana) 및 알프레도 부스토스(Alfredo Bustos) 등 세 파트너의 주도로 운영하는 피데스부로는 지난 10년 동안 건설, 제조, 부동산, 해운, 운송 및 물류, 도매 및 소매 등 다양한 분야의 자국 내 및 다국적 기업을 대상으로 세무 및 법무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프로파일의 마우리시오 두랑고 파트너는 “앤더슨 글로벌 연합의 일원이 되어 우리 회사의 가장 깊은 핵심 가치에 까지 믿기 어려울 정도로 큰 동반 상승효과가 나타나고 있다”며 “그 모든 것이 고객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최상의 인재만을 고용하며 고객 관계에 노력을 기울일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피데스부로의 파블로 게바라 파트너는 “무엇보다도, 우리는 앤더슨 글로벌의 일원으로서 고객들에게 능률적인 서비스와 세계 최상의 전문지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들 두 회사는 앤더슨 택스 앤 리걸의 회사명으로 에콰도르 내 및 해외의 개인 및 기업체를 대상으로 인수 합병(M&A), 자산실사, 판매자(sell-side) 세금 자문, 이전가격, 법인세, 부가가치세(VAT), 국제 세금, 국경통과(cross border) 세금 기획, 세무소송, 직원 보상 체계화 관련 서비스를 포함한 세무 및 업무 솔루션을 계속 제공할 예정이다.

마크 보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 최고경영자(CEO)는 “이들은 세무 및 법무 전문 분야에서 길고 매우 풍부한 역사를 갖고 있는 에콰도르 회사”라며 “고객의 증대되는 세무 및 법무 서비스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사업을 확대하면서 우리와 핵심 가치를 공유하는 업계 최고의 생각이 비슷한 업체들과 계속 일관되게 협력할 것이다. 우리는 최고 중의 최고 만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앤더슨은 2013년 이래 브라질, 멕시코, 과테말라, 칠레, 우루과이에서 회원사를, 아르헨티나와 페루에서 협업 업체를 추가하는 등 지난 4년 동안 라틴 아메리카에서 제휴 체제를 크게 확대해온 끝에 이번에 ‘앤더슨’ 회사명을 에콰도르에서 처음 선뵈는 것이다.

또 이 글로벌 회사는 세계의 진출 지역을 확대했다. 앤더슨 글로벌은 2017년에 5대 주에 33개 사무소를 추가하여 브랜드와 연관된 사무소 수가 전세계적으로 40% 증가했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법적으로 단독적이며 독립적인 회원사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현재 전세계에 30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107개 이상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71200502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쉬린 아메리(Shereen Ameri)
+1 650-289-5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