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로지스틱스, 글로벌 매출 증대와 고객합류 프로세스 가속화 위해 라네틱스 CRM 소프트웨어 활용

첨단의 기회관리, 협업, 고객합류 플랫폼 등을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팀에 더 많은 권한을 부여

뉴스 제공
Lanetix, Inc.
2018-07-13 17:05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물류·운송 업계를 대상으로 CRM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라네틱스(Lanetix)가 세계에서 손꼽히는 물류 서비스 업체인 LF 로지스틱스(LF Logistics)가 자사의 영업 프로세스 운영을 위해 라네틱스의 기회관리 워크플로우(Opportunity Management Workflow) 소프트웨어를 전사적으로 배치했다고 12일 밝혔다.

홍콩에 본사를 둔 LF 로지스틱스는 라네틱스의 기회관리 CRM 소프트웨어를 활용하여 프로젝트가 예정대로 진행되고 있는지 아니면 지연되고 있는지 행동을 취해야 할지 등을 결정할 수 있도록 회사의 고객들에게 운영상의 높은 가시성을 부여한다.

라네틱스는 관리 및 기회 예측 업무를 지원함으로써 영업직원들이 유통센터 관리, 운송 관리, 허브 관리 및 통합, 옴니채널 서비스, 부가가치 서비스, 글로벌 화물운송 서비스 등에 대한 매우 상세한 내역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한다. 그러한 상세 정도는 회사의 재무보고서의 정확성을 높여주기도 한다. LF 로지스틱스는 또한 라네틱스의 고객합류 플랫폼을 통해서 아시아 전역에 걸쳐 물류서비스 과정을 가속화하며 이를 통해 보다 신속한 가치 실현을 가능케 한다.

이날의 발표는 이노베이션에 대한 가치 공유에 근거한 파트너십 최고의 형태였다고 할 수 있다. 특히 LF 로지스틱스는 라네틱스가 애플 iOS 및 안드로이드 기반 모바일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 바 있으며 이를 통해 아시아 지역에 걸쳐 CRM과 고객합류 과정을 가속화하는데 도움을 받았다.

LF 로지스틱스의 홍콩·대만·글로벌 비즈니스개발 담당 전무이사인 존 파크스(John Parkes)는 “우리 회사와 라네틱스와의 협력은 회사의 사업 방식에 속도를 가하고 이노베이션과 디지털화에 박차를 가한다는 우리의 약속을 반영하는 것이다. 우리 고객들의 비즈니스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첨단의 기술과 솔루션을 도입하는데 라네틱스 같은 비슷한 생각을 갖고 있는 파트너 회사들과 계속 같이 일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라네틱스의 존 골롭(John Golob) 대표는 “LF 로지스틱스와 같이 일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반갑다. 우리는 회사의 능력 있는 팀원들과 같이 일하면서 여러 차례에 걸쳐 놀라움을 금치 못했고 이들을 우리의 차별화된 이노베이션 기술로 무장시켜 고객 가치 향상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LF 로지스틱스(LF Logistics) 개요

LF 로지스틱스는 리 앤 펑(Li & Fung)의 100% 자회사로서 아시아 지역 국내 물류 및 글로벌 운송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물류회사이다. 회사는 신발, 의류, 유행에 민감한 소비재, 식음료, 소매, 전자, 의료업계 등에 걸쳐 풍부한 경험을 갖추고 있다. 회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www.lifung.comwww.lflogistics.com 참조.

라네틱스(Lanetix) 개요

라네틱스는 글로벌 유통·운송 업계를 대상으로 CRM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세계 유일의 업체이다. 라네틱스의 CRM 소프트웨어는 국내 및 글로벌 입찰 성공률을 높여주며 화물 탈락을 줄이고 고객 책임을 높이고, 범위 변형(scope creep)을 없애고 QBR 프로세스를 몇 달에서 며칠로 크게 단축시켜 주는 역할을 한다. 화물운송업체, 운송업체, 국내 브로커, LTL 및 복합수송 서비스 제공업체 등은 각기 다른 제조업체들을 대상으로 만들어진 양식 기반 CRM 대신에 라네틱스 소프트웨어를 선호한다. 유럽, 북미주, 아시아, 중동 등지에 걸쳐 수천 개에 달하는 구독사를 두고 있는 라네틱스는 세일즈포스 벤처(Salesforce Ventures), 버티컬 벤처(Vertical Ventures), B-캐피털(B-Capital), 잭슨 스퀘어 벤처(Jackson Square Ventures), 프리메라 캐피털(Primera Capital), 만자니타 캐피털(Manzanita Capital) 등으로부터 지분 지원을 받고 있다. 회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lanetix.com을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71200501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lanetix.com/

연락처

라티넥스(Lanetix)
캐서린 제이콥스(Katherine Jacobs)
Katherine.Jacobs@Laneti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