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LINC+사업단, SGU SEOUL 론칭파티 개최

출처: 건국대학교
2018-07-13 12:55
SGU SEOUL 론칭파티에 참가한 학생들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7월 13일 -- 건국대는 대학생들의 스타트업 축제 ‘스타트업그라인드 유니버시티(StartupGrind University. 이하 SGU) 서울 론칭파티’가 6월 26일 건국대 새천년관 국제회의장에서 열렸다고 13일 밝혔다.

학생들이 스타트업에 대한 정보를 얻고 관련업계 종사자들과 네트워킹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열린 이번 행사에는 스타트업 관계자 및 스타트업에 관심 있는 대학생 1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아산나눔재단의 축하인사 및 소개를 시작으로 ‘구글 캠퍼스 서울’ 정효선 커뮤니티 코디네이터와 조윤민 프로그램 매니저가 연사로 나섰다.

대담 시간에는 건국대뿐만 아니라 서울대, 경기대, 인하대, 숙명여대 등 창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전국의 대학생들의 질의응답이 계속해서 이어졌으며, 대담이 끝난 이후에도 참여자들은 자리를 떠나지 않고 네트워킹 세션을 즐겼다.

이번 행사는 전 세계 120개국 350개 도시, 100만명의 기업가가 함께한 글로벌 스타트업 커뮤니티 ‘스타트업그라인드(StartupGrind)’가 주최하고 건국대 LINC+사업단, 아산나눔재단을 메인 스폰서로, 글로벌 스폰서 Google for Entrepreneurs와 로컬 스폰서 건국대 취창업전략처, 망고플레이트, 주식회사 텐덤, 닥앤미, 인트윈컴퍼니의 후원을 받아 진행됐다.

한편 SGU는 12월까지 총 7회에 걸쳐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언론연락처: 건국대학교   홍보실   홍주승   02-450-3131~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건국대 LINC+사업단, SGU SEOUL 론칭파티 개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