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칼호텔, 5성 호텔 선정 기념 마일로호텔로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KAL호텔네트워크
2018-07-13 11:00
제주--(뉴스와이어)--제주칼호텔이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가 시행하는 호텔 등급 심사에서 최고 등급인 5성 호텔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여 마일로호텔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일로호텔로는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호텔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대한항공 제휴 프로그램이다.

5성 호텔로 선정된 제주칼호텔은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객실을 2박 이상 예약하는 고객들에게 뷔페레스토랑 ‘한라’의 디너 뷔페 식사권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객실은 스탠다드, 디럭스, 스위트 객실 중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스위트 객실 선택 시에는 디너 뷔페 외에 모닝 뷔페 식사권도 함께 제공된다. 디너 뷔페는 사라 한일레스토랑의 ‘제동한우모둠정식’, 중국관 ‘심향’의 오름코스, 스카이라운지 ‘은하수’의 안심코스 등 쉐프 특선 메뉴로 변경하여 이용할 수 있다.

서귀포칼호텔에서도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마일로호텔로 서머 딜라이트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패키지 예약 시 아름다운 칠십리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오션뷰 객실(2박 기준)과 함께 살레 레스토랑의 모닝 뷔페 식사권이 2인 1회 제공된다. 서귀포칼호텔은 제주칼호텔에 앞서 2월 1일 자로 5성 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제주칼호텔 5성 선정 기념 마일로호텔로 이벤트는 7월 15일부터 8월 25일까지 진행된다. 서귀포칼호텔의 마일로호텔로 패키지도 같은 기간 동안 운영되나 7월 27일부터 8월 5일까지는 예약이 제한된다. 보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칼호텔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alhotel.co.kr

연락처

KAL호텔
판매지원
한명완 팀장
이메일 보내기

예약 센터
02-310-66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