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마이카, 의전서비스 ‘코네스트’에 전략적 입점

뉴스 제공
비마이카
2018-07-12 15:33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모빌리티 플랫폼 전문기업 비마이카가 코네스트와 전략적 입점계약을 체결하고 9일 서비스를 개시했다.

코네스트는 일본에서 한국으로 여행시 주요관광명소부터 먹거리, 이동수단까지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해 한국여행을 준비하는 일본인 관광객들이 가장많이 이용하는 플랫폼 중 하나이다.

비마이카는 국내 모빌리티 시장뿐만 아니라 세계 스마트모빌리티 흐름에 발맞춰 다양한 시도와 도전을 하는 기업으로써 이번 코네스트 입점전에는 중국의 유수업체인 주주처에도 입점한 바 있다.

비마이카 개요

BeMyCar는 자동차를 이용하는 사용자를 연구하고, 사람들이 자동차를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On-off Line플랫폼을 통합 서비스하는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bemycar.co.kr

연락처

비마이카
마케팅팀
원종민 팀장
010-6338-7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