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7월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 응시 접수

19일 전국 고등학교와 학원에서 7월 전국 연합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 시행

개인의 경우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서 구매 후 응시 가능

뉴스 제공
디지털대성 코스닥 068930
2018-07-12 10:34
서울--(뉴스와이어)--통합 교육 기업 (주)디지털대성(대표 김희선)의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19일 전국 고등학교와 학원에서 시행되는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의 응시 신청을 받는다.

7월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는 여름방학 전 마지막 실전 모의고사로 수험생이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파악하여 여름방학 공부 방향을 결정하는 중요한 시험으로 많은 신청이 이어지고 있다.

전국 연합 모의고사인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는 신청을 한 전국 고등학교과 학원에서 정기적으로 시행된다. 개인의 경우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해당 모의고사 구매해 응시할 수 있다. 실제 모의고사와 동일한 시험지를 배송받거나 온라인으로 PDF 파일을 다운로드받아 응시할 수 있다.

시험 직후부터는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주요 강사진 해설강의, 성적조회, 지원 가능 대학 합격예측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전국적으로 시행되는 시험인 만큼 등급컷, 오답률 등 전국 단위의 성적 조회가 가능해 자신의 점수 위치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한편 대성학력개발연구소가 주관하는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는 기존 대성전국연합모의고사의 품질을 대폭 개선하여 올해 새롭게 출시한 모의고사로 2017년 한 해 전국 누적 응시 인원만 35만명에 달하는 가장 많은 수험생이 응시하는 국내1위 사설 모의고사다.

또한 우수한 집필진과 검토진에 의한 과목별 최소 9차 이상의 검토 과정을 거쳐 검증된 문항만 선별해 출제함으로써 지문, 문항에서 실제 수능시험과의 높은 적중률을 인정받고 있다.

22일까지 모의고사 패키지 구매 시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대성 개요

디지털대성은 교육관련물의 제조, 판매, 대여업과 인터넷을 통한 교육 서비스 및 학원프랜차이즈업 등을 목적으로 2000년 3월 10일에 설립되었다. 또한 2003년 10월 15일에 코스닥시장에 상장되어 회사의 주식이 2003년 10월 17일 자로 매매가 개시되었다. 온라인 교육서비스 사업, 학원 사업, 교육 프랜차이즈 사업, 교육정보 서비스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다. 50년 입시 명문 대성학원(법인명: 대성출판주식회사)이 디지털대성의 모기업이다.

대성마이맥 홈페이지: http://www.mimacstudy.com

웹사이트: http://www.digitaldaesung.com

연락처

디지털대성 홍보대행
서울IR네트워크
PR사업본부
서종희 과장
02-783-06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