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린랩스, 듀얼 스크린 핀니 디자인 공개... 세계 최초 블록체인 스마트폰에 듀얼 스크린이 ‘보안 스크린’으로 적용돼

축구계의 슈퍼스타 리오넬 메시가 홍보대사로 위촉된 시린랩스, 세계 최초 블록체인 기반 스마트폰에 적용되는 아주 특별한 기능을 공개

세계 최초로 특허 받은 시린랩스만의 고유 기능

뉴스 제공
SIRIN LABS
2018-07-12 10:25
샤프하우젠, 스위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2017년 크라우드 세일로 1억5780만달러를 모금하여 세계에서 4번째로 큰 크라우드 세일으로 기록된 시린랩스는 세계 최초 블록체인 스마트폰 핀니의 최종 디자인을 공개합니다.

‘세이프 스크린(Safe Screen)’이라는 시린랩스만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설계된 핀니 스마트폰은 올해 11월 출시 예정입니다. 세이프 스크린은 핀니 스마트폰의 전용 펌웨어을 통해 동작합니다. 세이프 스크린에는 전면 스크린에 표시되는 화면과 별개로 독립적인 화면이 표시됩니다. 예를 들면 세이프 스크린에는 트랜젝션에 대한 정보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트랜젝션 단계에서 토큰이 정확한 주소로 전송되고 있는지, 또는 악성코드를 통해 잘못된 주소로 토큰이 전송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핀니 스마트폰은 시린랩스 고유의 운영체제인 시린OS(SrinOS)에서 구동됩니다. SirinOS는 구글로부터 인증받은 안드로이드 포크버전이며 강력한 보안성을 갖추고있습니다. 시린 OS는 다음 네가지 주요 기능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시린 OS 의 4가지 주요 기능

1. 콜드 월렛이 내장되어 있음.
2. 포괄적이고, 멀리 레어이의 사이버 보안 제품군.
3. 토큰 변환 서비스(TCS, Token Conversion Service)
4. 멀티 블록체인 디앱 스토어

핀니 스마트폰 사용자가 ‘세이프 스크린’을 슬라이드하여 상방으로 올릴 경우 핀니 스마트폰에 내장된 콜드 스토리지 지갑이 활성화됩니다. 멀티 레이어로 구성된 시린OS 및 토큰 변환 서비스(TCS)가 결합된 핀니 스마트폰은 시린랩스의 디앱스토어 등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 안전하고 매끄러운 자동 토큰 변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토큰 변환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가 거래소를 통해 토큰을 획득해야하는 과정이 생략될 수 있습니다. 즉, 사용 환경이 보다 심플해지는 장점이 있습니다.

FIH 모바일(Foxxcon International Holding)은 시린랩스가 개발한 핀니 스마트폰을 제조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다음은 핀니 스마트폰의 디자인에 대한 설명입니다.

· 시린랩스 심미적인 비전을 잘 나타내는 세련되고 표현적인 디자인
· 핀니 스마트폰의 전면 및 후면에 적용된 3D 고릴라 글래스
· 매트(Matte) 후면 커버 3D 글라스
· 고광택, 오목형상의 메탈 프레임
· 얇은 베젤과 노치(notch) 디스플레이
· 카메라, 센서 및 지문 스캐너가 적용된 메탈릭 시그니처 실드 구성
· 악의적인 공격으로부터 자산을 지킬 수 있도록 내장된 콜드 스토리 월렛을 위한 보안 터치 ‘세이프 스크린’
· 유니크한 슬라이딩 디자인
· 암호화폐 전문가와 초보자 모두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된 사용자 경험

SIRIN LABS의 공동 대표이사 Zvika Landau는 “우리 팀은 블록 체인 스마트폰 핀니의 디자인을 전 세계에 선 보이게 되어 영광입니다. 당사는 네트워크 공격, 호스트 공격 및 멀웨어(malware)공격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하기 위해 여러 계층의 사이버 보호 제품 군을 24시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Safe Screen’과 초슬림 디자인이 결합된 보안 계층을 통해 사용자에게 포괄적인 수준의 사이버 보호를 사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보호, 소프트웨어 및 전화기 설계의 진정한 의미의 융합은 지속적으로 모바일 환경을 암호화폐 거래를 위한 안전한 환경으로 전환합니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핀니 디자인에 대한 360비디오를 다운로드하려면 (https://www.youtube.com/watch?v=5GE3lwa-ixY&feature=youtu.be)를 클릭하십시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835072&lang=en

웹사이트: https://sirinlabs.com/

연락처

블론드(Blonde)
알로나 슈타인(Alona Stein)
+972-50-778-2344
alona@blonde20.com

SIRIN LABS
님로드 메이(Nimrod May)
+972-54-480-1308
nimrodm@sirinlab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