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스키피바' 출시… 땅콩버터와 아이스크림의 만남

출처: 롯데제과 (코스피: 004990)
2018-07-12 09:04
롯데제과가 출시한 스키피바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7월 12일 --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글로벌 땅콩버터 브랜드인 ‘스키피(SKIPPY)’와 손잡고 ‘스키피바’를 출시했다.

‘스키피바’는 스키피 땅콩버터를 그대로 사용, 고소한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스키피바’는 기존에 없는 맛과 식감을 가지고 있다. 겉은 부드러우면서 달콤하지만 속으로 갈수록 쫀득쫀득한 식감과 짭조름한 맛이 느껴진다. 속에 있는 땅콩버터 안에는 땅콩 알갱이가 들어가 있어 씹는 재미도 준다.

스키피바의 오묘한 맛과 식감은 원료의 배합비에 있다. 롯데제과는 수 백번의 시제품 테스트를 통해 최적의 비율을 찾아 땅콩버터 특유의 텁텁한 맛과 느끼함을 잡았다. ‘스키피바’는 사전 소비자 테스트에서 90% 이상이 제품 구입 의향을 보일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어 제품에 거는 기대감을 높였다.

롯데제과는 이번 글로벌 땅콩버터 브랜드 ‘스키피’와의 협업을 통해 식품업계에 유행하고 있는 ‘단짠’ 트렌드를 빙과제품에 접목, 빙과시장의 트렌드를 이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제과는 7월 중으로 콘 형태의 ‘스키피콘’도 출시할 예정이다.
언론연락처: 롯데제과   홍보팀   김성민 책임(과장)   02-2670-6411~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롯데제과, ‘스키피바’ 출시… 땅콩버터와 아이스크림의 만남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