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퍼텔, 글로벌 통신부문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에 3개 신규업체 포함

뉴스 제공
ZephyrTel
2018-07-11 14:4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전기통신 및 이동통신 업계를 대상으로 하는 신생 ESW 소프트웨어 업체인 제퍼텔(ZephyrTel)이 볼트델타(VoltDelta), 피어앱(PeerApp), 모빌로지(Mobilogy) 등 3개 업체를 인수하여 포트폴리오에 포함시켰다고 발표했다.

제퍼텔은 전세계 통신 산업계에 다양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세계 최고 수준의 통신 산업 체제를 구축하고 있다.

회사는 통신 업체의 인프라에서 고객 경험에 이르는 IT(정보기술) 자산 전반을 위한 소프트웨어와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솔루션의 제공을 지향하고 있다. 제퍼텔은 이러한 솔루션을 자체의 우수한 관련 분야 전문지식과 결합하여 사업 전략과 기술 시행에 관한 자문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통신 관련 소프트웨어 업체를 몇 개 이미 인수한 제퍼텔은 현재 포트폴리오를 늘리는데 속도를 높이고 있다. 새로 인수한 제품들은 제퍼텔의 브랜드 아래 원래 가격과 제품명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회사는 중기적으로 약10억 달러규모의 통신 소프트웨어 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갖고 있다.

회사는 ESW의 첨단 소프트웨어 개발 및 성능 향상 프로세스를 활용하여 업계 최고 수준의 설치 안전성과 처리 성능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또한 제퍼텔은 고품질의 서비스를 전세계적으로 매일 24시간 제공함으로써 기술 투자의 사업적 가치를 높일 수 있게 될 것이다.

회사는 ‘사용해 보고 믿을 수 있다고 증명된’ 고객 가치 프로그램(Customer Value programme)을 통해 총소유비용(TCO)을 최소로 낮추고 고객 가치를 높이겠다는 방침이다.

마이크 신야(Mike Shinya) 제퍼텔 최고경영자(CEO)는 “최소 업체와 최대 업체를 망라하는 전세계 통신 업계의 소프트웨어 시장에는 기회가 많이 있다. 우리 회사가 볼트델타, 피어앱 및 모빌로지를 인수함으로써 포트폴리오가 크게 강화될 것이다. 이들 회사와 그들의 고객이 제퍼텔 가족에 합류하여 매우 큰 영광”이라고 말했다.

볼트델타(VoltDelta) 개요

볼트델타(VoltDelta)는 고객 여정을 최적화하는 클라우드 및 구내 기반 다중 채널 콜센터 솔루션과 지능형 자동 및 데이터 중심 접촉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볼트델타는 솔루션을 신속하게 맞춤형으로 조정하고 통합하여 고객이 수익을 증대하고 가입자 유지를 강화하며 운영비용을 절감할 뿐 아니라 성능이 입증된 확장성과 신뢰성의 덕을 볼 수 있게 한다. 볼트델타는 뉴넷 커뮤니케이션 테크놀로지스(NewNet Communication Technologies)의 사업 부문이다. 자세한 정보는 www.voltdelta.net 참조.

피어앱(PeerApp Ltd) 개요

2004년에 설립된 피어앱(PeerApp)은 콘텐트 국지화(localization) 및 캐싱(caching)을 포함하여 상을 수상한 개방형 콘텐트 캐싱 솔루션, 실시간 영상 전송(live streaming delivery),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 가속화, 통신량 관리, QoE(체감 품질) 향상 및 모든 네트워크에 걸친 체증 완화 솔루션을 제공한다. 현지 콘텐트 전송 솔루션은 통신 사업자들이 새로운 수익 창출 기회를 얻을 수 있게 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peerapp.com 참조.

모빌로지(Mobilogy) 개요

셀레브라이트 모바일 라이프사이클(Cellebrite Mobile Lifecycle)에서 개명한 모빌로지(Mobilogy)는 통신 사업자, 소매 업체, 판매후 시장 서비스(AMS) 업체들에게 첨단 모바일 생애주기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 경험과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비용을 절감하며 수익을 창출하게 하는 세계 선도적 기업이다. 모바일 소매 업체들은 매장, 디바이스 및 웹 채널을 통해 제공되는 모빌로지의 모바일 생애주기 솔루션 스위트를 이용하여 진단, 전화 사이의 콘텐트 전송, 백업, 복구 및 삭제, 전화의 자동 환매, 애플리케이션 및 콘텐트 전송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또 모빌로지는 소매 업체들이 모든 활동을 추적 관찰하고 통계를 내며 분석할 수 있게 한다. 모빌로지는 전세계 200여 개 모바일 사업자와 유통 업체에 15만 개 이상의 솔루션을 설치하여 10만 개를 훨씬 넘는 매장에서 연간 수억 건의 거래를 처리함으로써 세계 선도 기업임을 입증했다. 자세한 정보는 www.mobilogy.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71000502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zephyrtel.com/

연락처

제퍼텔(ZephyrTel)
마이크(Mike Shinya)
CEO
mike.shinya@zephyrtel.com
마틴 램버트(Martyn Lambert)
제품/마케팅 부사장
martyn.lambert@zephyr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