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블록체인엑스포(BCEK 2018)’ 개최… 4차산업 ICT 블록체인 기술 한자리에

4차산업혁명 ICT 핵심기술 블록체인의 다양한 산업군 컨퍼런스 소개

2018-07-11 16:00
부산--(뉴스와이어)--4차산업혁명 ICT 핵심기술 블록체인의 다양한 산업군 컨퍼런스를 소개하는 ‘2018 블록체인엑스포(BCEK)’가 26일 부산에서 막을 연다.

부산테크노파크, 부산광역시과학협회, 프로비즈가 주관하고 한국해양대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단(LINC+사업단)과 블록체인엑스포위원회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26일, 27일 이틀에 걸쳐 진행된다.

26일에는 부대행사로 유명 연사들의 발표가 준비되어 있고, 27일은 참가업체의 컨퍼런스 발표가 예정되어 있다.

△이지팜 김용 CTO의 ‘BLOCEY(블록체인 기반 계약재배 직거래 플렛폼)’ △바이터그룹 이철이 대표의 ‘블록체인 기반 가상통화 트레이딩 에코시스템 VectorX’ △위브릭 조원규 대표와 제이슨 브링크(Jason Brink) 어드바이저의 ‘블록체인 공유경제와 커뮤니티 암호화폐 XP Chain’ △퀴즈톡 전창섭 대표의 ‘블록체인 기반의 퀴즈 콘텐츠 플랫폼’ △12SHIPS 민영훈 CSO의 ‘고성능/저저력 채굴기, ‘판옥선2’를 활용한 친환경적인 스마트 마이닝 솔루션’ △뉴질랜드 QUiNT Realm B.V.의 ‘동남아시아 부동산 플랫폼 개발’ △태국 ETA Thai 협회장의 ‘이커머스솔루션’ △태국 HASHBX의 ‘스마트 마이닝 및 채굴’ △태국 ZMINE MR. KASAMAPAT VITHANWATTANA CEO의 하드웨어 마이닝 등의 다양한 컨퍼런스가 마련되어 있다.

행사 홈페이지에서 사전참관 신청을 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부산광역시과학협회는 국내 많은 기관과 기업, 개인들이 사전 참관신청을 하여 관심이 많은 가운데 태국 투자자들도 대거 방문할 예정이라며 입장료가 비싼 기존 밋업형태만 있는 컨퍼런스와는 다르게 다양한 블록체인 산업군이 한자리에 모여 전시행사와 컨퍼런스, 사업소개가 일괄로 열리며, 참가업체에 한하여 메인무대를 개방한다고 밝혔다.

부산광역시과학협회 개요

부산광역시과학협회는 4차산업에 발맞추어 과학인의 권익을 대변하고 과학발전환경개선 등 과학인이 연구에 몰두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발명가 발굴 등 풍성한 대한민국 과학계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는 단체이다. 과학인과 대중이 서로 소통하는 장으로 거듭남과 동시에 국내 과학산업과 과학인이 더욱 성장하는 초석이 되도록 저희 단체는 최선을 다할 것이다.

블록체인엑스포: http://bcek.kr

연락처

부산광역시과학협회
홍보팀
오준호 본부장
051-702-6576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