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iper Networks, 인도 ESDS의 미래형 클라우드 구축 업체로 선정

ESDS, Juniper Networks의 고성능 자동화 네트워킹 솔루션을 사용해 최고 속도와 확장성 지닌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공급 최적화

뉴스 제공
Juniper Networks 뉴욕증권거래소 JNPR
2018-07-11 13:14
방갈로르, 인도--(뉴스와이어)--자동화 되고 확장성을 갖춘 보안 네트워크 분야 선도 업체인 Juniper Networks(NYSE: JNPR)는 ESDS가 Juniper의 고성능 네트워킹 솔루션인 QFX 5100, EX 4550, MX 104 등을 성공적으로 도입했다고 밝혔다. 이 솔루션들은 고객들에게 빠르고 안전한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을 공급할 수 있도록 한다. ESDS는 매니지드 데이터 서비스 및 자동 스케일러블 클라우드 솔루션 공급 업체다.

ESDS는 고객층 급성장에 따른 업무량 증가로 인해 지연이나 중단 위험 없이 안전하게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을 전송할 수 있는 고성능, 저지연 네트워크가 필요하게 되었다. ESDS는 특히 고객 대부분이 정부나 금융 서비스 산업 같은 중요 분야에 속해 있으며, 이들은 지속적으로 고성능을 제공하고 끊김 없는 애플리케이션 접속을 필요로 한다. 따라서 신뢰성을 갖춘 네트워크를 확보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를 위해 ESDS는 자사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공급 인프라를 최적화, 자동화하는 한편 보안성을 강화할 업체로 Juniper Networks를 선정했다. 또한 ESDS는 Juniper의 캐리어급 운영 체제인 Junos OS를 채택함으로써 운영 체계를 효율화하고 네트워크 관리 능력을 향상시켰다. 또한 전년 대비 50% 이상 트래픽이 증가했음에도 불구하고 총소유비용(TCO)을 20% 절감했다.

현재 Juniper는 ESDS 네트워크 인프라의 90% 이상을 구동하고 있다. 이를 토대로 ESDS가 인프라 개발과 국가 건설 분야를 비롯한 모든 사업 영역에 걸쳐 데이터 저장 디지털화 및 처리 능력을 확대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ESDS는 시민 중심 온라인 서비스를 위해 높은 유연성과 우수한 가동 시간을 제공함으로써 푸네 스마트시티(Pune Smart City) 비전을 현실화하려는 인도 정부 노력에 크게 기여하기도 했다.

ESDS는 향후 방갈로르를 비롯한 주요 도시로 사업을 확장할 예정이며, 고객을 위한 안전하고 확장성 있는 자동화 멀티 클라우드 환경을 구축과 관련해 클라우드 전환을 지원할 네트워킹 협력사로 Juniper를 선정했다.

◇주요 내용

· 네트워크 확장성 최적화: 고성능의 QFX5100은 ESDS의 뭄바이, 나시크 데이터 센터 코어에 도입되었다. 이를 통해 사업 운영 과정에서 필요한 강력한 확장성을 제공하며 최적화된 애플리케이션 공급이 가능하도록 한다.

· 네트워크 관리 용이성: ESDS는 ToR(Top-of-Rack) 스위치로 컴팩트한 사이즈의 고밀도 EX4550, 데이터센터 엣지에는 강력한 MX104 유니버설 라우팅 플랫폼을 도입했다. 이들 솔루션의 첨단 능력을 토대로 네트워크 감시/문제 해결/계획 등의 활동을 돕는 세분화된 원격 측정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써 네트워크 관리를 향상시켰다. 또한 Juniper의 Virtual Chassis 기능은 ESDS가 여러 요소를 단일 장치로 관리할 수 있게 한다.

· 운영 효율성 증대: Junos OS는 ESDS가 도입한 Juniper 솔루션 전체를 구동하는 공통 운영 플랫폼으로 단순화되고 효율적이며 자동화된 네트워크 관리가 가능하다. ESDS는 QFX, EX, MX 플랫폼에서 지원되는 Junos OS를 통해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및 구성 확인 일정을 모두 단일 인터페이스에서 수립하며, 이는 귀중한 시간과 자원을 다른 곳에 사용할 수 있어 작업 효율성과 비용 절감이 가능해진다.

◇관련 발언

“우리 회사는 인도를 대표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업체 중 하나로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자체 개발 수직형 자동 스케일러블 기술을 생성, 확장성 있는 클라우드 인프라를 구축했다. 이런 혁신이 이뤄지면서 우리 클라우드 기술을 지원할 수 있는 네트워크가 필요했다. Juniper는 여러 곳의 데이터 센터 사이에서 플로팅 가상 머신이 가장 높은 보안 수준으로 작동할 수 있게 함으로써 우리 회사가 필요한 부분을 해결해 줬다”

- 피유시 소마(Piyush Somani), ESDS Software 매니징 디렉터

“클라우드 및 자동화 공간에서 성공적인 실적을 거둔 주요 업체인 ESDS의 네트워크 구동 지원 업체로 선정되어 기쁘다. 지난 몇 년간 이 회사가 보여준 인상적인 성장세는 인도 내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이 가진 엄청난 잠재력과 성공 가능성을 반영하고 있다. 우리는 고객들이 안전하고 자동화된 멀티 클라우드를 구축하려는 노력을 간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 ESDS와의 협력 관계를 지속함으로써 인도 내에 혁신적인 미래형 클라우드를 구축하려는 노력을 지원하고 싶다”

- 라메시 나라시만(Ramesh Narasimhan), Juniper Networks 인도 지역 영업팀장

◇추가 자료

· Juniper Networks 온라인: 페이스북 | 트위터 | 링크드인
· Juniper 블로그 및 커뮤니티: J-Net
· Juniper 1on1 앱: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나 Juniper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iTunes 와 Google Play store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Juniper Networks 개요

Juniper Networks는 클라우드 시대에 걸맞는 제품, 솔루션, 서비스를 통해 네트워킹 복잡성을 간소화함으로써 우리가 접속하고 일하고 살아가는 방식을 변화시킨다. 당사는 기존의 네트워킹 관련 제약을 제거하고 고객사와 협력사가 세계를 연결할 수 있도록 자동화되고 확장성을 갖춘 안전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을 지원한다. 추가 정보는 Juniper Networks(www.juniper.net), 혹은 트위터, 링크드인,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Juniper Networks, Juniper Networks 로고, Juniper, Junos는 Juniper Networks, Inc.와 미국 및 기타 국가 자회사들의 등록상표다. 기타 각종 명칭은 개별 소유자들의 소유다.

웹사이트: http://www.juniper.net

연락처

Juniper Networks
Amanda Seow
+65 6714 24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