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IoT 기반의 UI·UX 포트폴리오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IoT 개발전문가 양성 및 취업연계지원
출처: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2018-07-11 11:31
IoT기반의 UI·UX 포트폴리오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7월 11일 --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회장 김철균)가 ‘IoT 기반의 UI/UX 포트폴리오 아카데미’ 교육생을 7월 31일(화)까지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고용노동부의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에 추가 선정된 ‘IoT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청년일자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추진되며,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은 지역의 고용문제 해결을 위해 각 지방 자치단체가 비영리법인 또는 비영리단체와 컨소시엄을 구성, 각 지역의 산업 특성에 맞는 일자리를 발굴하는 사업이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는 지역 내 IoT 산업을 육성, 새로운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 강남구청과 컨소시엄을 구성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중식제공)이며, 서류와 면접을 통해 총 25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선발된 연수생은 IoT, 블록체인, UI/UX 실무 위주의 전문 이론교육(8.23~10.4), 취업을 위한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제작(10.4~10.23) 과정을 거치게 되며, 각 연수 기간 동안 1:1 담임제 취업컨설팅을 통해 취업연계지원을 받게 된다.

지원자격은 청년 미취업자(2019년 2월 졸업예정자부터 가능)이며, 강남구민과 경력단절여성을 우대한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는 연수기간 중 취업 코칭 및 면접 스킬 교육도 이루어지며, 과정 종료 후 우수 수료생을 대상으로 협약기업 및 협회 회원사로의 취업 추천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참가신청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개요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The Korea Internet Professional Association, KIPFA)는 한국을 대표하는 인터넷 전문가들의 비영리단체이다. 인터넷전문가들의 정보 교환과 관련 지식의 교류를 활성화 하고, 인터넷 활용성과 신뢰도를 개선하여 인터넷 서비스를 향상하며, 인터넷의 이용을 촉진하기 위한 공동협력 방안을 모색하고, 인터넷 전문인력의 재교육 및 인력양성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웹어워드 시상식의 국제화를 통한 우수 웹 서비스 발굴 등 인터넷전문가의 권익보호를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해나가면서 한국 인터넷 서비스의 국가 경쟁력 강화 및 경제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언론연락처: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평생교육원   최진 대리   070-8672-5485       이메일 접수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IoT 기반의 UI·UX 포트폴리오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