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fax, 독립 연구기관의 로봇 공정 자동화 부문 평가에서 Strong Performer(우수 기능 제품) 선정

Kofax Kapow Software, 대규모 계약·우아한 아키텍처 및 비용 효율적인 배치 기능으로 업계에서 인정받아

뉴스 제공
Kofax Limited
2018-07-11 09:29
캘리포니아주 어바인--(뉴스와이어)--자동화 및 디지털 전환 정보 집약적 프로세스의 선도적 공급업체인 Kofax®가 Forrester사로부터 2018 Forrester Wave™ 평가 보고서인 Forrester™: 로봇 공정 자동화, 2018년 2분기 평가 대상 기업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고 11일 발표했다.

이 평가에서 Kofax는 RPA(로봇 공정 자동화) 부문 우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이 평가는 3가지 영역, 즉 현재 제품, 전략 및 시장 입지에 초점을 맞췄다.

평가 보고서는 Kofax Kapow™를 평가하고 다음과 같은 결과를 발표했다.

· 아키텍처가 우아하다. 고객은 Docker 컨테이너를 사용하여 RoboServers를 배포하고 확장할 수 있다. 이 컨테이너는 관리형 가상 머신을 사용하는 전통적인 RPA 배포보다 비용 효율적이다.
· 인공 신경 기술 기반의 표면 자동화 기능이 적용돼 Citrix 지원과 같은 데스크톱 RPA 기능이 두드러지게 향상되었다.
· Kofax는 초기에는 대규모 데이터 풀링 애플리케이션에만 적합했으나 이제는 금융 및 사무관리 업계(F&A)는 물론 주류 RPA 업계에도 진출했다.
· Kofax 관련 콘텐츠 제품(즉, 캡처 및 BPM)을 이용하거나 로봇당 라이선싱보다는 실행 기준 라이선싱을 선호하는 기업들은 Kofax를 최종 공급업체 후보자 명단에 올려놓아야 할 것이다.

전 세계 600여개 기업 고객에 수십만대의 Kapow 소프트웨어 로봇을 배치한 Kofax의 자동화 기능은 은행, 보험, 제조, 소매, 물류, 정부 및 기타 수직 시장의 광범위한 사용 사례 전반에 걸쳐 활용되고 있다.

Kofax의 레이놀즈 비시(Reynolds C. Bish) CEO는 “Forrester가 이번 RPA 평가에서 Kapow를 우수 기업으로 선정하여 기쁘다”며 “Kapow의 아키텍처를 이용하는 기업들은 광범위한 엔터프라이즈급 RPA 배포를 통해 포인트 솔루션으로부터 손쉽고 비용 효율적인 형태로 확장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비시 CEO는 “차세대 RPA 배포에는 강력한 지능형 문서 캡처 및 프로세스 자동화 기능을 갖춰야만 사용자의 변화하는 요건에 더욱 잘 대처할 수 있다”며 “Kofax는 자체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이러한 기능을 갖춘 유일한 RPA 공급업체여서 향후 더 빠른 속도로 성장할 회사”라고 덧붙였다.

Kofax 개요

Kofax는 프런트 오피스 및 백 오피스 운영 전반에 걸쳐 광범위한 인간·정보 집약적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변환하는 소프트웨어와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 공급업체이다. Kofax의 소프트웨어와 솔루션은 고객 참여를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운영 비용을 대폭 절감하며 준법 리스크를 완화하는 한편 경쟁력, 성장, 수익성을 향상한다. 이 회사의 광범위한 소프트웨어와 솔루션은 클라우드나 사내에 배포할 수 있으며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 다중 채널 캡처 외에도 다른 다양하고 중차대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Kofax의 기능은 금융서비스, 보험, 정부, 헬스케어, 공급망,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및 다른 시장의 2만여 고객사에 신속한 투자 수익을 제공한다. Kofax는 직접 판매, 서비스 조직, 그리고 미주, 유럽, 중동, 아프리카 및 아시아 태평양 전역의 60여개국에 소재한 650여 간접 유통 제휴사를 통해 자사 소프트웨어와 솔루션을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kofax.com

연락처

Kofax Limited
Sr. Manager, Public Relations
Sylvia Chansler
+1 (949) 783-14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