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 7월 한 달간 여름 홈캉스족을 위한 '유라 아이스대전' 진행

유라, 7월 한 달간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 가정용 커피머신 '아이스대전' 진행
A1·E6 커피머신 구매 시 10%, A7 등 타 모델 5% 할인 적용
여름 한정으로 인기 끌고 있는 유라 시그니쳐 유리잔 2잔 증정
출처: 에이치엘아이
2018-07-11 09:30
스위스 유라(JURA)의 A1, E6 커피머신과 유라 시그니쳐 아이스컵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7월 11일 --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여름철 홈캉스족을 위해 31일까지 가정용 커피머신 할인 및 사은 증정 프로모션인 ‘유라 아이스대전’을 진행한다.

전국 주요 백화점 유라 매장에서 진행되는 ‘유라 아이스대전’은 미니멀한 사이즈의 가정용 전자동 커피머신 A1과 E6 모델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유라의 영문 로고가 새겨진 시그니쳐 유리잔 2잔과 유라 커피머신으로 추출했을 때 최고의 맛을 낼 수 있는 카페드유라 원두(500g)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여름 프로모션 한정으로 증정되는 유라 시그니쳐 유리잔은 다양한 아이스 메뉴와 따뜻한 스페셜 커피까지 담을 수 있도록 뛰어난 내구성이 특징이다.

유라 아이스대전 메인 제품인 유라 A1과 E6는 에스프레소의 풍미를 그대로 살려내는 ‘안개분사추출방식(P.E.P, Pulse Extraction Process)’이 적용되어 카페 퀄리티의 에스프레소를 추출한다. 유라의 시그니쳐 여름 메뉴인 아포가토, 샤케라토, 큐브라떼 등 다양한 아이스 베리에이션 커피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유라는 A1, E6 커피머신은 유라의 스타일과 테크를 모두 갖춘 실속 있는 가정용 모델이라며 손쉽게 완성되는 유라의 아이스 시그니쳐 메뉴로 집에서 시원한 홈캉스를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프리미엄 전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만을 전문 생산해 온 스위스 유라(JURA)는 세계적으로 커피 애호가들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브랜드다. 원두의 깊은 풍미가 담긴 황금빛 에스프레소부터 라떼 마끼야또, 카푸치노 등과 같은 벨벳 밀크폼 커피까지 버튼 한 번이면 집에서도 전문 바리스타가 내린 듯한 스페셜티를 맛볼 수 있다. 직관적인 사용법과 한글지원 디스플레이로 사용 설명서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TUV인증을 통해 청결과 위생을 보장하며, 알약 한 번으로 세척이 가능하고, 자동 헹굼 기능까지 있어 유지 보수 또한 매우 간편하다.

에이치엘아이 개요

(주)에이치.엘.아이는 전 세계 각 분야 최고의 제품을 엄선하여 국내에 프리미엄 라이프 문화를 선보이는 전문 Brand Leading 기업이다.
언론연락처: 에이치엘아이 홍보대행   더피알   홍보팀   라원영 대리   070-8797-492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유라, 7월 한 달간 여름 홈캉스족을 위한 ‘유라 아이스대전’ 진행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