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포톤, 제품 라인업 쇄신 계획 발표

모든 파장대역에서의 수요에 대응

뉴스 제공
Gigaphoton Inc.
2018-07-11 09:00
오야마, 일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반도체 리소그래피 광원 주요 업체인 기가포톤 주식회사(본사: 토치기현 오야마시, 대표이사 사장: 우라나카 카츠미)가 IoT의 보급과 3D NAND Flash의 폭발적인 확대에 따른 반도체 수요의 급격한 증가에 대응하기 위한 제품 라인업 쇄신 계획을 발표했다.

최근 반도체의 용도는 자동차를 비롯해 금융, 의료, 농업 등 확대일로를 걷고 있으며 반도체 제조사의 비용 절감 및 수율 향상에 대한 요구가 과거보다 더욱 높아졌다.

이와 같은 상황에 대한 해결책으로써 기가포톤은 KrF로부터 ArF 이머젼까지의 모든 파장대역에서 고객에게 공헌하기 위해 2017년부터 출하를 개시해 스펙트럼 제어성의 대폭적인 향상을 기한 신형 ArF 이머젼 레이저 GT65A를 비롯해 3D화가 진행되어 폭발적으로 수요가 확대되고 있는 NAND Flash 메모리용으로 더욱 더 성능 및 내구성의 고도화를 도모한 신형 KrF 레이저와 신형 ArF 레이저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가포톤 대표이사 사장 우라나카 카츠미는 “기가포톤은 제품 라인업 쇄신을 기하는 것으로써 고객의 요청에 부응하겠다”며 “앞으로도 반도체 업계, 나아가 세계의 정보 스마트화에 크게 공헌할 수 있도록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기가포톤(Gigaphoton) 개요

기가포톤은 2000년 설립 이래 레이저 공급업체로서 반도체 제조사에 가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기가포톤은 초기 연구개발 단계부터 제조, 판매, 보수서비스에 이르기까지 항상 사용자의 시각을 반영한 세계최고수준의 지원을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gigapho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igaphoton.com/?lang=en

연락처

기가포톤주식회사(Gigaphoton Inc)
경영기획부
타카히사 켄지(Kenji Takahisa)
+81-285-37-6931
web_info@gigapho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