뿅카, ‘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참가

‘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오프라인 이벤트로 7월 하반기 일정 출발 알릴 예정

뉴스 제공
싸이드스텝
2018-07-10 14:20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차량 예약 서비스 뿅카가 21일부터 22일까지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최되는 ‘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뿅카 부스는 정해진 초를 감으로 맞추면 상품권을 증정하는 ‘절대초감 이벤트’와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SNS에 인증하면 받을 수 있는 ‘꽝 없는 복권 이벤트’ 등을 마련하였다.

이외에도 어플에서 진행되었던 뿅카 편의점을 통해 무더위를 식혀줄 슬러시와 뿅카 대표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는 고블리 인형 등을 오프라인 행사가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뿅카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에게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헬륨 풍선과 야외에서 필요한 비닐백과 물티슈를 증정한다.

한편 뿅카는 국내에서 수요가 늘고있는 캠핑카 시장에 발맞춰 TV 유명 프로그램에도 소개된 캠핑카 달인이 직접 제작한 캠핑카 렌트 서비스를 올해 하반기에 론칭할 예정이다.

싸이드스텝 개요

싸이드스텝 브랜드 ‘뿅카’는 전국 1000여개 렌터카 회사를 연결해 렌터카 시장의 유휴 차량을 활용하여 업계 대비 최대 85%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원하는 시간과 원하는 장소에 실시간 차량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렌터카 중계 서비스이다.

웹사이트: http://www.poppingcar.com/

연락처

싸이드스텝
마케팅팀
원종민 팀장
070-7435-396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