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타, 국내 유일의 자연여과 정수기를 직접 경험하는 ‘브리타 스마트 워터 랩’ 성료

브리타, 물에 대해 생각하고 브리타 정수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고객 참여 체험 행사 진행

수돗물 여과 과정을 볼 수 있는 제품 체험존, 제품 사용법∙시음 할 수 있는 브리타 쇼타임, 다양한 참여 이벤트 진행

조선혜 브리타코리아 대표 “국내 유일 자연여과 정수기 브리타가 물을 마시는 새로운 방식으로 자리잡길 기대”

뉴스 제공
브리타코리아
2018-07-09 09:45
서울--(뉴스와이어)--독일 No.1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BRITA)를 판매, 유통하는 ㈜브리타코리아가 7일과 8일 이틀 간 하남의 쇼핑테마파크에서 소비자들이 물에 대해 생각하고, 자연여과 방식의 정수 과정을 체험 할 수 있는 ‘브리타 스마트 워터 랩(BRITA Smart Water Lab)’ 체험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독일 브리타 연구소를 테마로 한 ‘브리타 스마트 워터 랩’에서는 전문성을 겸비한 관계자가 테마에 걸맞게 연구소 복장을 갖추고, 브랜드와 제품에 대해 심도 있는 정보를 전달했다. 특히 먹거리에 깐깐한 소비자들이 연구소의 시찰단처럼 제품의 특징과 성능을 꼼꼼하게 따져 볼 수 있도록 했다.

현장은 50년 동안 워터 필터 솔루션만을 연구해 온 브리타의 역사와 노하우, 제품 성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조선혜 브리타코리아 대표의 브랜드 및 제품 소개를 비롯해 브리타 제품을 경험하고 시음 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틀 간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9000여명이 방문해 브리타 정수기를 체험했다.

8일(일) 현장에서 조선혜 브리타코리아 대표는 “브리타는 50년 동안 오직 정수 시스템 한 분야에만 몰두해 온 기업으로 최고의 마시는 물을 만들겠다는 목표 아래 지금의 자연여과 방식의 정수기를 만들었다”며 “이미 전세계적으로 상품성과 신뢰성을 인정받은 브리타를 더 많은 국내 고객들이 경험하기를 바라며, 국내 유일의 자연여과 방식 정수기인 브리타가 물을 마시는 또 하나의 새로운 방식으로 자리잡아 나가길 기대한다”고 소개를 마쳤다.

‘브리타 스마트 워터 랩’에서는 브리타의 다양한 사용법을 알려주는 ‘브리타 쇼타임’을 비롯해 소비자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브리타 쇼타임’은 책임 연구원이 방문객들에게 브리타 제품의 정확한 사용법과 쉽고 간결한 세척 방법을 알려주고, 현장에서 직접 정수된 물로 만든 커피와 차를 제공해 방문객의 발길을 이끌었다. 이 외에도 키오스크를 활용한 게임 이벤트,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 당일 구입한 브리타 영수증 인증 시 막스트라+ 필터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특히 현장에서 브리타의 장점인 쉽고 편리한 정수 과정을 직접 확인하고, 수돗물을 바로 브리타 정수기에 담아 ‘자연여과’ 방식으로 여과한 깨끗한 물을 시음해 볼 수 있는 제품 체험존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었다. 정수 성능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수질체크기계를 통해 수돗물을 여과해도 안심하고 믿고 마실 수 있는 물이라는 점을 알려 신뢰성을 더했다. 브리타 정수기에 적용되는 막스트라+ 필터는 수돗물 속에 들어있는 구리와 납, 연소 등의 중금속과 미세 플라스틱, 불순물 등을 안전하게 줄여주고 물 맛도 살려준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한 방문객은 처음에는 수돗물을 마신다는 것이 불안했는데 해부된 필터를 통해 직접 눈으로 수돗물이 여과되는 과정도 보고 수질도 확인해 보니 믿음이 갔다며 스스로 관리 및 세척할 수 있어 믿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을뿐더러 물 맛 또한 좋아 가족들을 위해 제품을 구매하려고 한다고 체험 소감을 밝혔다.

또 다른 방문객은 정수기 렌탈료가 부담도 되고 방문 관리가 번거로워 생수를 사서 마시기 시작했는데 매번 나오는 페트병 쓰레기가 여간 불편한게 아니었다며 브리타는 합리적인 금액으로 4주에 한 번 필터만 교체하면 되어 경제적이고 쓰레기 또한 발생하지 않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 이번 기회에 구매하게 됐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한편 브리타는 전기를 사용하지 않는 ‘자연여과’ 방식의 정수기로, 이온교환 수지와 초정밀 입상활성탄 등의 마이크로 플로우(MicroFlow) 기술이 적용된 막스트라+ 필터를 통해 맛있고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브리타 메모를 제외한 물에 닿는 모든 플라스틱은 BPA Free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브리타코리아 개요

브리타는 1966년 설립된 50년 역사의 독일 정수기 브랜드로,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키는 최적의 음용수를 제공한다는 목표 아래 깨끗하고 맛있는 물을 제공하고 소비자가 직접 손쉽게 관리 할 수 있는 정수기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브리타코리아는 지난해 한국 지사를 설립했으며, 코스트코를 시작으로 국내 대형 유통 매장, 온라인 채널을 통해 ‘자연여과 방식’으로 대표되는 세척부터 필터 교체까지 손쉽게 직접 관리 가능한 가정용 정수기 제품들(필 앤 엔조이 마렐라, 펀, 알루나)을 판매하고 있다.

연락처

브리타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이주은 과장
02-6933-46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