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오니아 '아마존 프라임데이' 거래 규모 큰 폭으로 성장

'아마존 프라임데이' 7월16일… 국내 온라인 셀러 판매 금액 전세계 3위
한국 포함한 아시아가 전세계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시장 주도
출처: 페이오니아
2018-07-09 09:34
뉴욕--(뉴스와이어) 2018년 07월 09일 -- 아마존(Amazon)의 연례 주요 온라인 쇼핑 이벤트인 ‘아마존 프라임데이’ 일정이 7월 16일로 확정된 가운데 아마존에서 국내 온라인 셀러(Seller)의 판매 금액도 전년 대비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글로벌 전자상거래를 위한 통합 결제 서비스 기업 페이오니아 코리아(대표 이우용)는 2017년 7월 페이오니아(Payoneer) 결제 서비스를 통해 국내 온라인 셀러가 아마존에서 제품을 가장 많이 판매한 날(peak day·피크 데이)의 거래 금액이 104만달러에 이른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7월 피크 데이 때 중국 온라인 셀러의 거래 금액은 2470만달러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홍콩이 124만달러로 2위, 한국이 3위를 기록했다.

올해 상반기 꾸준한 성장세를 감안하면 아마존 프라임데이 때 한국 온라인 셀러의 판매 금액은 전년 대비 약 6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중국은 지난해보다 두 배 가깝게 늘고 한국, 중국 외에도 인도, 영국, 이스라엘, 러시아 등의 성장세도 클 것으로 분석된다.

4회째를 맞는 이번 아마존 프라임데이는 16일 정오에 시작돼 36시간 동안 블랙프라이데이 만큼 파격적인 세일을 실시한다. 올해 아마존 프라임데이 매출은 역대 최대치를 경신할 것으로 전망된다.

페이오니아 코리아 이우용 대표는 “국경없는 크로스보더(cross-border) 이커머스(eCommerce) 시장에서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가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특히 전세계 최대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아마존에서 국내 셀러의 활동이 매우 활발하다”며 “앞으로도 아마존을 비롯한 전세계 마켓플레이스에 국내 셀러가 손쉽게 진출하고 비즈니스를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페이오니아는 국경없는 디지털 시대에 온라인 셀러, 기업, 각 분야 전문 프리랜서를 대상으로 빠르고 안전한 송금 및 대금 수령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세계 200개 이상 국가에서 400만명이 넘는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협력사는 아마존, 구글, 에어비앤비, 라자다, 게티이미지, 셔터스톡 포함 2000개에 이른다. 페이오니아 서비스를 통해 이들은 전세계 국가에서 결제 걱정없이 다양한 통화로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다.
언론연락처: 페이오니아 코리아 홍보대행   KPR   이세실 AE   02-3406-225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페이오니아 ‘아마존 프라임데이’ 거래 규모 큰 폭으로 성장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