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닷컴, 새로운 Visa 카드 3종과 맞춤형 암호화폐 컨시어지 서비스 MCO 프라이빗 출시

뉴스 제공
크립토닷컴
2018-07-06 18:23
서울--(뉴스와이어)--결제 및 가상화폐 플랫폼의 선두주자인 CRYPTO.COM(이하 크립토닷컴, (구)Monaco, 모나코)이 새로운 MCO Visa 카드 라인업과 MCO 프라이빗 서비스(MCO Private service)를 선보인다.

새로운 카드 라인업은 아이시 화이트(Icy White, 5,000 MCO 보유 필요), 제이드 그린(Jade Green), 로얄 인디고(Royal Indigo) 3종이 추가,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크리스 마자렉(Kris Marszalek) 크립토닷컴 공동 창업자 겸 CEO는 “특별한 암호화폐 컨시어지 서비스인 MCO 프라이빗과 함께 새로워진 MCO Visa 카드 포트폴리오를 소개하게 되어 즐겁다”고 밝혔다.

MCO Visa 카드(MCO Visa Card)는 MCO 월렛 앱(MCO Wallet App)과 연동되는 MCO Visa 카드는 소유자가 전 세계 4000만개 이상의 Visa 가맹점에서 암호화폐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MCO가 선보이는 카드 소유자 혜택은 세계 최고의 신용카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MCO 카드 소유자는 아래의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 월회비 및 연회비 없는 메탈카드
· 카드 무료 배송
· 매 결제 시 최대 2% 캐시백
· 전 세계 450개 이상 도시의 900개 이상 프리미엄 공항 라운지를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키(LoungeKey) 프로그램(일부 카드 한정)
· 월등한 은행간 환전율을 이용한 해외 결제
· 기존 카드 소유자가 플래티넘 리퍼럴 리워드 프로그램(Platinum Referral Reward Program)에 참여하면 최대 1만달러의 보너스 제공
· MCO 월렛에서 암호화폐 거래 시 최대 1% 캐시백을 제공하는 크립토 월렛 캐시백(Crypto Wallet Cashback) 프로그램 진행

MCO 프라이빗은 MCO Visa 플래티넘 카드 옵시디언 블랙과 아이시 화이트 소유자에 한해 제공된다. 암호화폐 생태계에 관한 높은 이해도와 참여도에 기반하여 만들어진 MCO 프라이빗은 암호화폐 투자 자산이 큰 MCO 카드 소유자에게 더 많은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암호화폐 영역의 주요 영역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다양한 혜택을 다음과 같이 제공할 예정이다. △장외 거래 상담 △디지털 자산 보호 상담 △암호화폐 업계 유명인과의 만남 등 업계 이벤트 초청 △투자 기회 우선 배정 △폰, 메신저 등을 통한 고객 지원

MCO Visa 플래티넘 카드인 옵시디언 블랙과 아이시 화이트 소유자는 암호화폐 투자 자산이 큰 소유자를 위한 맞춤형 암호화폐 컨시어지 서비스인 MCO 프라이빗 서비스 이용 가능하다.

또한 MCO 프라이빗 이용 고객은 예치했던 MCO 토큰이 남아있는 기간 동안 MCO 프라이빗 컨시어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MCO 월렛 앱에 아이시 화이트 카드는 5000 MCO 토큰, 옵시디언 블랙 카드는 50000 MCO 토큰 보유 시 예약 가능하다.

MCO Visa 카드, MCO 프라이빗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관련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MCO Visa 카드는 아시아, 유럽, 미국으로 발송을 위한 글로벌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MCO 카드 배송 및 MCO 프라이빗 공식 출시에 관한 추가 정보는 추후 공유될 예정이다.

크립토닷컴 개요

크립토닷컴은 암호화폐 및 금융 서비스 플랫폼의 선두주자인 크립토닷컴(모나코)은 전 세계 암호화폐 전환을 가속화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크립토닷컴의 MCO Visa 카드, MCO 월렛 앱 및 MCO 토큰 등 MCO 브랜드의 소비자 금융 서비스는 ‘암호화폐를 모든 지갑에™’라는 기업 비전을 담고 있다. 크립토닷컴 본사는 홍콩에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크립토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rypto.com

연락처

크립토닷컴 홍보대행
호프만에이전시
02-737-29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