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라코리아, 공식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

국내 농가를 위한 열린 지식 공유 포탈로 탈바꿈

뉴스 제공
야라코리아
2018-07-06 11:29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대 미네랄 비료 회사 야라한국지사장 우창하)는 오늘 국내 주요 작물에 대한 영양 정보를 공유하고, 농가에서 직접 작물 결핍 상태를 진단해 볼 수 있도록 구성된 야라코리아 웹사이트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밝혔다.

야라코리아는 새로 개편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쌀, 양파, 마늘, 배추, 고추, 사과, 배, 감귤, 감자 등 국내 주요 작물에 관한 농학 정보 및 영양 결핍 진단 및 재배 솔루션을 제공한다. 간결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검색 기능을 통해 작물의 영양 결핍 상태를 누구나 간편하게 셀프 진단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작물에 따른 특징과 생육 시기별 유의점, 병충해 관리, 영양 성분에 따른 비료 추천 등의 내용을 함께 제공한다.

1905년 유럽의 극심한 기근을 해결하기 위해 설립된 야라는 110년 이상 축적해 온 농학 전문 지식을 전세계 농민들과 공유하고, 고품질 다수확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로 11년째 국내 미네랄 비료 시장을 선도해 온 야라코리아는 새롭게 개편한 홈페이지를 통해 작물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전문적인 농학 자료를 국내 농가들과 공유할 계획이다. 또한 제품에 대한 정보와 더불어 비료의 관리 및 시비 요령, 환경 영향성에 대한 공익 정보를 폭넓게 제공한다.

야라코리아 우창하 지사장은 “지식 성장을 통한 가치 공유에 사명을 두고 있는 만큼 더 많은 농가들과의 소통을 위해 홈페이지 개편을 실시했다. 인터넷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농민들도 누구나 간편하게 작물 영양 결핍을 직접 진단하고, 이에 대한 최적의 솔루션을 즉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국내 농가들을 위한 열린 지식 포탈로서 활용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야라코리아는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페이스북을 통해 7월 한달간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내용은 매주 수요일 야라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추첨을 통해 주유권을 제공한다.

야라코리아 개요

야라 인터내셔널 ASA는 전문 지식과 제품, 솔루션을 통해 전 세계 농업 종사자들과 유통 관계자, 기업 고객들의 이윤을 증진시키고 지구의 자원과 식량, 환경을 보호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야라의 비료와 작물 재배 프로그램 및 기술은 수확량 증가, 제품 품질 개선에 기여하며 농경 재배로 인한 지구 환경 영향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1905년 유럽의 극심한 기근을 해결하기 위해 노르웨이에서 설립된 야라는 오늘날 전 세계 160개국에 1만5000여명의 임직원들로 구성된 기업으로 성장했다. 야라코리아는 2007년 3월에 야라인터내셔널의 한국 법인 지사로 설립되어 미네랄 비료, 산업용 제품 등의 한국 사업을 총괄하고 있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yarakorealimited

웹사이트: http://www.yara.kr/

연락처

야라코리아
강현진 매니저
02-3672-65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