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마다, 면세점 입점… 다양한 채널로 시장 공략 시장

출시 후 100일이 조금 넘은 신생브랜드, 면세점 입점으로 기술력 인정 받아

다양한 채널에 대한 지속적 확장으로 소비자와 만날 예정

뉴스 제공
에이두
2018-07-05 14:09
서울--(뉴스와이어)--에이두(대표 김동우)의 기초 화장품 브랜드 하루마다(HARUMADA)가 4일 신라아이파크 면세점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하루마다는 브랜드 출시 3개월만에 면세점 입점을 달성한 것은 제대로 된 성분과 기술력으로 승부하겠다는 회사의 전략에 대한 검증이 이뤄진 것으로, 향후 지속적인 유통 채널 확장과 신규 제품 출시로 시장을 공략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4월 출시된 하루마다는 정직한 성분과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스킨케어 라이프에 대한 새로운 해법을 제시하고자 탄생한 브랜드이다.

그 첫 번째 해법으로 제시된 클렌징 패드 군은 여행이나 출장 또는 외부 일정 소화 시 여성들이 다양한 세안 제품을 챙겨야 한다는 번거로움에 대한 해법으로써 간편한 휴대성과 뛰어난 세정력이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라 면세점에서의 매출 신장을 기대하고 있다.

그 외에 천연 유래 성분의 함유량을 98%까지 완성시킨 하루마다의 시너지마스크팩 3종은 지속되고 있는 마스크팩의 성분적 불안함에 대한 해법으로 제시되고 있다.

하루마다의 모든 제품은 1년 이상의 연구, 조사 기간을 거쳐 출시되는 것으로서 기술력, 성분, 편의성 등 소비자들의 다양한 고민과 걱정에서 대한 구체적인 해법들을 제시하고 있다.

한편 하루마다는 현재 국내 온라인 몰 13곳, 해외 온라인 몰 3곳에 입점되어 있으며, 올 하반기부터 오프라인 채널 확장에 나설 예정이다.

에이두 개요

에이두는 화장품 제조판매 회사로서 첫 자사 브랜드 하루마다를 2018년 4월에 출시하였다. 하루마다는 기초화장품 브랜드로, 여성의 일상에서 발생하는 스킨케어와 반하는 딜레마에 대한 해법을 제시하고자 한다. 여성의 인사이트에서 출발하여, 여성이 필요로 하는 화장품을 만들어 내는 것을 목표로 클렌징 패드, 마스크팩을 출시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harumada.com

연락처

에이두
홍보팀
김예희 차장
010-7654-69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