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킨텍스 디지털헬스케어페어, 성장 유망 전시회로 선정… 경기도 공식 후원

경기도 손잡고 헬스케어 산업 발전 및 지역경제 활성화 나서

경기도 소재 헬스케어 기업, 전시 참가비 및 국내외 홍보 마케팅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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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크팩토리
2018-07-05 13:30
서울--(뉴스와이어)--9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개최되는 2018 킨텍스 디지털헬스케어페어가 ‘2018 경기도 전시회 인큐베이팅 지원사업’ 대상 전시회로 선정되어 공식 후원을 받는다.

경기도의 ‘전시회 인큐베이팅 지원’은 신규·이전 전시회 및 성장유망 전시회의 전략적 지원과 국내 전시사업 육성 및 발전을 위해 마련된 사업으로, 경기도 소재 헬스케어 기업의 참가 지원금 후원, 국내외 홍보 마케팅 및 성공적인 전시 참가를 위한 인큐베이팅을 지원한다.

2018 킨텍스 디지털헬스케어페어는 경기도 소재 헬스케어 분야 기업 마케팅 지원을 통한 산업 발전 기여와 경기도민의 의료 서비스 편의 향상을 통한 복지 증진을 인증받아 이번 ‘2018 경기도 전시회 인큐베이팅 지원사업’ 대상 전시회로 선정되었다.

이번 경기도의 후원 결정으로 2018 킨텍스 디지털헬스케어페어는 경기도 소재 의료 및 헬스케어 분야 관내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 기업체의 국내외 마케팅 지원 강화와 경기도 내 대학, 병원, 관련 정부기관, 수도권 소비자 대상의 B2BC 원스탑 마케팅 기회를 제공하는 등 헬스케어 산업의 발전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

2018 킨텍스 디지털헬스케어페어의 주최사인 링크팩토리 이형주 전시본부장은 “국내 헬스케어 분야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의 국내외 판로 개척 및 수출 활성화라는 목적을 위해 디지털헬스케어페어와 경기도가 함께 뜻을 모았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많은 기업들에게 수출 확장의 기회를 지원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2018 킨텍스 디지털헬스케어페어는 9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킨텍스 1전시장 3A홀에서 개최되며, 진단(Diagnosis), 관리(Care), 치료(Treatment), 신약/신기술(New Medicine/New Technology) 4개의 전문 분야와 뷰티·스킨케어, 스포츠·피트니스, 건강식품 등의 건강·생활 분야로 구성된 B2BC 전시와 국내외 바이어매칭, 포럼 및 어워드 등의 다양한 부대행사를 진행한다.

현재 출품 분야 제품 및 기술을 보유한 기업이라면 8월 31일까지 2018 킨텍스 디지털헬스케어페어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링크팩토리 개요

링크팩토리(대표 이미연, 이영진)는 대외 홍보 및 정책 캠페인 등 브랜드 마케팅을 위한 홍보사업(Public Relations)과 미래트렌드를 제시하는 MICE 사업을 두 축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기업이다. 4년 연속 헬스케어 분야 홍보로 관련 분야 정부,언론,기업 등 핵심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풍부한 전시 이벤트 기획과 베뉴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전시 이벤트 기획, 베뉴 매니지먼트 및 컨설팅 사업 수행 경험을 보유한 기업이다.

2018킨텍스디지털헬스케어페어: http://www.digitalhealthcarefair.com/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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