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킨, 롭스 입점 한 달 만에 모바일 베스트 상품 1위 올라

오프라인 롭스 매장에서도 품절 사태

뉴스 제공
씨엠에스랩
2018-07-05 10:34
서울--(뉴스와이어)--내추럴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킨(suiskin)이 롯데 H&B(Health & Beauty) 스토어인 롭스(LOHBS) 입점 한 달 만에 모바일 베스트 상품 전체 랭킹 1위에 올랐다.

스위스킨의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 팩 블루’는 이미 SNS 인플루언서를 통해 완판을 기록했으며, SNS 상에서 간단하게 만드는 모델링 마스크 팩으로 입 소문이 나있다.

현재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큰 인기를 얻으며 품절 사태를 일으키고 있는 스위스킨의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 블루’는 화상연고 성분이자 피부진정에 탁월한 아줄렌 성분 함유로 피부 진정 및 홍조 완화에 도움을 주고, 9가지 식물성 오일(호호바씨 오일 등)과 3중 히알루론산 성분이 고영양, 고보습의 사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전문 피부과와 에스테틱에서 사용하는 기존의 모델링 마스크의 불편함(물 조절 어려움이나 가루 날림 등)을 개선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1제 용기에 2제를 넣은 후 3회 정도 가볍게 흔들어주면 찰랑거리는 소리가 멈추고 바로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스위스킨은 6월 롭스(LOHBS)에 입점했으며, 전국 롭스 매장과 모바일앱 , 스위스킨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용량 및 가격: 1ea (단품) : 33ml(1제)+23g(2제)/8천원
-3ea(세트) : 33ml(1제)+23g(2제)/2만3천원

씨엠에스랩 개요

씨엠에스랩(CMS LAB)은 병의원 채널 기반의 메디컬 뷰티 노하우와 끊임없는 신뢰와 혁신, 기술력 기반의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국내외에 제공하는 메디컬 뷰티 전문 회사다. 현재 국내 4,000여 병의원 및 유럽, 미주, 아시아, 남미 등 전 세계 42개국에 진출해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셀퓨전씨(Cell Fusion C)와 리페라(REPAIRA), 스위스킨(suiskin)이 있다.

스윈스킨: http://www.suiskin.co.kr

웹사이트: http://www.cms-lab.co.kr

연락처

셀퓨전씨 홍보대행
커뮤니크
안성윤 과장
02-788-7319
이메일 보내기

문의
1588-3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