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프리미엄 커피머신 ‘유라(JURA)’,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리뉴얼 오픈

유라, 럭셔리 컨셉의 매장 리뉴얼로 프리미엄 이미지 더욱 강화

A5 커피머신 30% 한정판매 및 전제품 주말 특가…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준비

뉴스 제공
에이치엘아이
2018-07-04 13:20
서울--(뉴스와이어)--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을 럭셔리한 주방 인테리어 콘셉트로 새롭게 리뉴얼 오픈하면서 15일까지 유라 A5 가정용 커피머신 10대를 30% 할인된 금액으로 한정 판매한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9층 가전 매장에서 4층 리빙관으로 이동한 유라 매장은 럭셔리한 공간에서 프리미엄 홈카페 문화를 선도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유라 가정용 전자동 커피머신 전 라인과 호주 가전 브랜드 브레빌의 제품 등 총 25가지 품목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제품 진열방식을 채택해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였으며, 유라와 브레빌 제품을 체험하고 시음할 수 있는 편안한 공간으로 마련됐다.

또한 이를 위해 무역센터점에는 커피의 품질 및 맛과 향을 감별하는 큐그레이더(Q-Grader) 전문 자격증을 보유한 점장이 상주하며, 고객들에게 전자동 커피머신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맞춤형 커피머신 추천, 홈카페 도구 추천 등의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30% 할인 한정 판매되는 유라 A5 커피머신은 스위스 유라의 핵심기술들을 가장 미니멀한 사이즈에 담은 A라인 가정용 커피머신으로, 버건디 컬러로 우아함을 더했다. 원두의 깊은 풍미와 크레마가 담긴 에스프레소부터 라떼 마키아또, 카푸치노 등과 같은 부드러운 벨벳 밀크폼까지 원터치로 추출할 수 있으며, 직관적인 사용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자동 헹굼 기능까지 있어 유지 보수 또한 매우 간편하다. 유라 A5은 2014년 독일의 대표적인 품질 테스트기관인 슈티프퉁 바렌테스트(Stiftung Warentest)에서 세계 최고 커피머신 품질상을 수상한 바 있다.

7월 한 달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만 제공되는 주말 특가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7월 첫째주, 셋째주 주말 동안 유라 커피머신 구매 시 해당 제품을 3%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사은품으로 유라의 스위스 본사만의 로스팅 공법으로 직접 로스팅한 ‘카페 드 유라’ 원두 500g을 증정한다.

유라 코리아는 국내 홈카페 문화가 라이프 스타일로 자리잡으면서 전자동 커피머신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기존 9층에 가전 카테고리에 위치했던 유라 매장을 4층 럭셔리 리빙 카테고리로 이전해 리뉴얼 오픈하게 됐다며 새롭게 리뉴얼된 무역센터점에서 유라가 선사하는 특별한 커피 체험공간 및 할인 혜택들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유라 커피머신 매장은 전국 유명 백화점 매장에서 입점되어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라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이치엘아이 개요

(주)에이치.엘.아이는 전 세계 각 분야 최고의 제품을 엄선하여 국내에 프리미엄 라이프 문화를 선보이는 전문 Brand Leading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hlikorea.com

연락처

에이치엘아이 홍보대행
더피알
홍보팀
라원영 대리
070-8797-49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