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여름 휴가 10% 할인 받는 이벤트 진행

카카오페이 결제 도입

7월 말까지 3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만원 청구할인

뉴스 제공
NHN여행박사
2018-07-02 13:20
서울--(뉴스와이어)--여행박사가 모바일 결제 서비스 ‘카카오페이’를 도입하고 7월 한 달간 결제금의 1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페이는 별도의 앱 설치나 공인인증서, OTP 등 복잡한 절차 없이 카카오톡으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등록하여 비밀번호만으로 간단히 결제할 수 있는 모바일 결제 서비스다.

여행박사는 이번 결제 서비스 도입으로 고객들이 여행 상품 구매 시 기존 결제 방식 외에 카카오페이를 통해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쉽고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했다.

이용방법은 카카오톡에서 카카오페이를 실행시킨 후 결제할 체크카드 또는 신용카드를 등록하면 된다. 이후 여행박사의 여행상품 구매 시 결제 수단으로 카카오페이를 선택하고 결제하면 된다. 카카오페이 결제는 여행박사 홈페이지와 앱 모두 가능하다.

여행박사는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7월 31일까지 여행 상품 결제 시 금액의 10%를 할인해주는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에 신한카드와 롯데카드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적용 되며 최저 3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만원까지 청구 할인받을 수 있다.

여행박사는 최근 간편 결제 시스템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빠르게 늘어남에 따라 여행박사에서도 카카오페이를 도입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결제 편의성을 높여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여행박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여행박사 개요

2000년 단돈 250만원으로 창업한 여행박사는 9만9000원 일본여행, 도쿄 올빼미여행 등 히트 상품을 선보이며 100배 이상 성장한 종합여행사이다. 독특한 펀(fun) 경영 전략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아침에 출근하고 싶어지는 회사’를 목표로 월 1회 3시간 조기 퇴근제, 월 1회 주 4일제, 시차 사용, 직원 가족과 동행하는 해외 워크숍 등 수십 가지에 달하는 직원복지를 운영하고 있다.

카카오페이 결제 페이지: http://www.tourbaksa.com/promotion/2018/kakaopay/

웹사이트: https://www.drtour.com/

연락처

여행박사
홍보팀
서신혜 과장
070-7017-22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