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패션 브랜드들, 삐에로쇼핑 1호점에 입점

미구엘바로스·사라콜등의 이태리 중저가 브랜드 삐에로 쇼핑 입점

뉴스 제공
유케이헬스케어
2018-06-29 16:11
서울--(뉴스와이어)--영국 유통 전문업체인 유케이헬스케어(대표 서갑석)가 이태리의 중저가 패션 브랜드인 사라콜, 미구엘 바로스 등과 손잡고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오픈한 ‘삐에로쇼핑’ 1호점에 이태리 남여캐주럴브랜드를 입점했다고 밝혔다.

‘B급 감성 잡화점’을 표방한 ‘삐에로 쇼핑’은 신세계 이마트가 20대~30대를 겨냥해 출시한 매장으로 4만여가지의 상품을 취급한다.

사라콜과 미구엘 바로스 등은 이태리 나폴리에서 생산되는 브랜드로 이태리 특유의 자연주의 색감의 고급원단과 3대째 가족 생산을 통한 꼼꼼한 품질관리로 유명하다.

유케이헬스케어는 이태리 패션이 삐에로 쇼핑의 오픈기념으로 낮은 가격으로 출시되어 있으니 모든 20대~30대가 이태리 캐주얼을 즐길 수 있게 되기를 바라고 삐에로쇼핑의 보물찾기 탐방을 통해 득템하게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이태리 패션 의류의 삐에로 쇼핑의 입점으로 기존 4~5만원대인 이태리 셔츠나 블라우스를 1~2만원대로 구입이 가능해 모든 사람들이 이태리 패션의 고급원단과 디자인을 쉽게 입어볼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유케이헬스케어 개요

(주)유케이헬스케어는 영국산 건강기능식품과 이태리 패션 잡화등을 유통하고 있는 전문기업이다. 항상 소비자의 건강을 위해 까다로운 영국의 GMP인증을 통과한 제품과 이태리의 우순한 제품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급하고 있다.

이마트 스파필드 홈페이지: http://starfield.ssg.com

웹사이트: http://www.ukhealthcare.co.kr

연락처

유케이헬스케어
서갑석 대표
010-6366-82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