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데생, 삐에로쇼핑 1호점에 눈썹 도장 선보여

2018-06-29 15:10
서울--(뉴스와이어)--라이트하우스 코스메틱의 브랜드이자 국내 및 일본 등지에서 눈썹 도장이라는 신개념 뷰티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데생이 스타필드 코엑스몰 삐에로쇼핑 1호점에 입점했다.

데생 스탬핑 아이브로우(이하 눈썹 도장)는 지난해 5월 출시되어 현재까지 30차 이상 완판을 기록할 정도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올 상반기에는 롯데 면세점 및 신세계 면세점에도 입점하며 해외 고객들에게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

지속력이 오래가고 물에도 강한 초미세 입자 파우더를 사용한 눈썹 도장은 두 가지 색상, 두 가지 모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우수한 품질과 저렴한 가격으로 젊은 여성층에게 더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데생은 최근 페이스 브이 업 패치를 출시하였으며 하반기에는 페이스 브이 업 마스크 및 피지 흡입기로 잘 알려져있는 세범석션 등 이미용기기 제품들도 출시할 계획이다.

데생의 다양한 제품들은 데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눈썹 도장은 코엑스몰 삐에로쇼핑 1호점에서 시연해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essincosmetics.com

연락처

라이트하우스 코스메틱
마케팅팀
신성민 대표이사
010-7155-844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라이트하우스 코스메틱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