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암면역 서밋 개최

8월 27~31일 미국 보스턴에서 열려

뉴스 제공
글로벌인포메이션
2018-06-29 11:23
서울--(뉴스와이어)--Informa Telecoms & Media가 주최하는 Cambridge Healthtech Institute가 주최하는 제6회 암면역 서밋(6th Annual Immuno-Oncology Summit)이 2018년 8월 27일부터 31일까지 미국 보스턴에서 개최된다.

암면역 분야의 중요 이벤트인 이 서밋에서는 관련 업계 등에서 600여명의 업계 리더가 참가한다. 12개의 다양한 컨퍼런스 프로그램에서 최신 연구 발표를 듣고 세계 각지의 기업 및 연구기관의 참가자와 새로운 협업 관계를 구축하며 차세대 면역치료 개발 프로그램을 전진시키기 위한 실용적인 수단을 모색한다.

◇주요 논의 주제

-면역 조절 항체
-병용 면역치료
-암 면역치료 바이오마커
-항암 바이러스(Oncolytic Virus)를 이용한 면역치료
-이중특이성항체
-암 면역치료의 전임상 연구와 중개연구
-양자 T세포 치료
-암 면역치료의 표적
-맞춤형 암백신
-신항원 표적화 요법

글로벌인포메이션은 이번 행사를 소개하며 참가신청을 받고 있다.

제6회 암면역 서밋 개요

행사명 : 6th Annual Immuno-Oncology Summit
개최일 : 2018년 8월 27~31일
개최지 : 미국 매사추세츠주 보스턴, Seaport Hotel and World Trade Center
주최 : Cambridge Healthtech Institute
참가신청 접수 : (주)글로벌인포메이션

글로벌인포메이션 개요

(주)글로벌인포메이션(GII)은 세계 6개국에 위치한 자체 네트워크를 통하여 비즈니스 파트너인 전 세계 400여 주요 리서치회사의 최신 시장조사보고서 및 기술동향 관련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맞춤형 시장조사를 수행하는 지식정보 제공 전문회사이다. 또한 전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는 국제컨퍼런스, 전시회 및 세미나와 관련된 정보 제공과 함께 참가신청 업무도 수행하고 있다. 고객의 중요한 의사결정 과정을 지원하고 새로운 사업 기획과 추진에 꼭 필요한 최고급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며 모든 산업에 필요한 정보가 잘 활용될 수 있도록 공헌하는 것이 당사가 추구하는 경영이념이다.

제6회 암면역 서밋 홈페이지: http://www.giievent.kr/chi551085/

웹사이트: https://www.giikorea.co.kr

연락처

(주)글로벌인포메이션
마케팅팀
조영하
02-2025-29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