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Safway, 혁신위원회 신설

제품 및 서비스 가치와 품질 높여주는 솔루션으로 고객사 지원

뉴스 제공
BrandSafway
2018-06-28 18:15
케네소, 조지아주--(뉴스와이어)--BrandSafway가 혁신적이고 미래지향적 아이디어를 규명, 개발, 실시할 혁신위원회를 창설했다. BrandSafway는 작업 접속 솔루션 및 특수 서비스 분야의 선도기업으로, 글로벌 산업, 상업, 인프라 시장에 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

빌 헤이스(Bill Hayes) BrandSafway CEO는 “우리는 업계 안전, 엔지니어링, 혁신 분야의 선두주자로서 그 역할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있다. BrandSafway 혁신위원회는 내부 창의역량을 활용해 새로운 프로세스와 툴을 개발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BrandSafway는 전매특허제품을 다수 보유해 업계를 이끌고 있으며, 대표 제품으로는 작업현장 유사 플랫폼을 만들어 실제 작업량을 최대 35%까지 낮추는 QuikDeck® Suspended Access System, 접속 최적화를 통해 현장 생산성을 높이는 BrandNet® 등이 있다.

헤이스 CEO는 “앞으로 혁신위원회는 이와 유사한 혁신 솔루션을 계속 개발할 것이다. 아울러 아이디어 발굴, 제품 개발 및 상용화 속도를 높이는 데 집중할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접속 솔루션과 산업 서비스는 정유, 전력, 상업 건설, 교통, 인프라 등 여러 주요 산업계에 적용된다. 이와 관련해 헤이스 CEO는 “우리는 안전을 개선하고 생산성을 제고하도록 고객사를 지원함으로써 고객사 사업은 물론 고객사가 속한 업계와 경제에 강력하고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다. 혁신위원회 창설은 전세계 혁신을 강화하고 가속화하는 데 의미 있는 행보라 할 수 있다. BrandSafway는 안전, 엔지니어링, 혁신과 관련한 사상적 리더십을 계속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고 설명했다.

혁신위원회 위원장으로는 BrandSafway 산하 SafeWorks의 비슈누 아이리가이레디(Vishnu Irigireddy) 글로벌 엔지니어링 담당 부사장이 임명되었다. 아이리가이레디 부사장은 “BrandSafway에게 매우 뜻 깊은 일이다. 혁신위원회는 새로운 아이디어가 주목 받고 신중히 검토되는 기회를 제공할 뿐 아니라, 산하 여러 사업부와 부서가 상호 발전하고 나아가 품질, 안전성, 생산성 면에서 모두 개선된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좋은 통로가 되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리가이레디 부사장은 2016년 SafeWorks 경영진에 합류했고, 앞서 18년 넘게 엔지니어링과 전략성장 분야에서 리더십을 쌓았다. 혁신위원회에는 이 밖에 BrandSafway의 각 부문 부서에서 온 리더들이 참여한다. BrandSafway의 산업, 상업, 인프라 분야에서 제품 라인 관리, 안전, 비즈니스 및 운영을 담당하는 리더들이 한 데 모였다.

헤이스 CEO는 “직원이야말로 가장 소중한 자산이다. 우리는 업계에서 가장 경험이 많은 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혁신위원회는 그들이 가진 아이디어에 주목해 고객사들의 안전과 생산성을 향상시킬 장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BrandSafway 개요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 BrandSafway는 최고 수준의 전문성으로 산업, 상업, 인프라 관련 최종 시장에 다양한 서비스, 제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Clayton, Dubilier&Rice의 포트폴리오 회사인 BrandSafway는 3만5000여명의 직원 규모를 갖췄고 30개국에 350개 지사 네트워크를 두었으며, 이를 기반으로 3만2000여개 고객사에 접근 솔루션, 포밍 및 쇼어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BrandSafway는 글로벌 사업 규모와 엄격한 작업 프로세스, 비계 및 기타 작업 접속 솔루션, 절연, 코팅, 스페셜티 서비스, 포밍 및 쇼어링 작업 등 광범위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사들에 보수, 턴어라운드, 재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사들의 신축, 대규모 업그레이드, 확장 플랜을 지원한다. BrandSafway는 규모의 경제를 활용해 안전 및 생산성 제고를 실현하는 동시에 민첩하게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역량을 갖췄으며, 로컬 인력과 경영을 통해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상세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www.brandsafway.com

연락처

BrandSafway
Karla Cuculi
414-523-6580
이메일 보내기